내돈내산 용품3

두부네사진관 반려동물 강아지 증명사진 제작후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young0316 2024. 8. 5. 22:21
728x90

 

안녕하세요!!

 

혹시 반려동물 키우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증명사진 1장쯤 가지고 있어야하지 않겠어요?~~ㅎㅎ

 

저도 크게 생각이 없었는데

 

같이 일하시는 동료분이랑 폰케이스 구경하면서 얘기하다가

 

핸드폰 뒤에 반려동물 증명사진이 있길래 보니까 너무 졸귀인거예요.....

 

한눈에 뿅!!!!!!!!!!!!!!!!!!!

 

바로 어디서 하셨는지 여쭤보고 구매진행했습니다ㅎㅎ

 

두부네사진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후 진행했습니다~

진행 순서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진행 > 카카오톡 두부네사진관 카톡 > 사진전송 > 사진수정 > 배송

 

이렇게 진행됩니다!!

 

구매 후 바로 카카오톡 두부네사진관으로 연락드려서

 

구매하신 성함과 증명사진으로 할 후보군 사진들을 보내드렸어요!!

저는 후보군 사진이 총 4장이였는데

 

추천해주시는 사진 중 첫번째로 진행했습니다!!

 

굳이 어떤사진이 좋을지는 안여쭤보시고 원하시는 사진이 있으시다면

 

그 사진으로 진행하셔도 되시나

 

작업하실때 깔끔한 사진으로해야 더 이쁠거같아서 전 추천해주신데로 진행!!

 

시안 올때까지 두근두근하며 기다렸어요ㅎㅎ

작업 후 시안이 완성되어서 연락왔어요!!

 

배경색은 추천배경으로 진행했기 때문에 알아서 골라주셨고

 

수정1회 가능하다고 했는데 어떤부분을 수정하는건지 잘 몰라서 여쭤본 다음에

 

수정할부분 말씀드렸어요!!!

수정이 완료되면 수정 된 사진으로 결정되는게 아니라

 

전,후 비교 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수정 후가 훨씬 이뻐서 수정 후로 선택하고

 

색상은 1가지만 골라야하는줄알았는데 골고루 가능하더라구요?!!!

 

가장 눈에 들어오는 색상인 노랑과 핑크로 결정했습니다ㅎㅎ

얼마안되어서 바로 연락왔어요

 

바로바로 금일 발송으로 송장번호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러고 다음날!!!!!!!!!!!!!!!!!!!!!!!!!!!!!!!!!

택배가 왔습니다~~ 유후~~~~~~

박스를 개봉해보면 귀여운 강아지발바닥 스티커가 붙어있어용

뜯어보면?

 

진짜 증명사진 찍고나서 담아주는 봉투에 넣어주셨더라구요

 

디테일 무야무야~~~

짜잔!!!!!!!!!!!!!!!!!!!!!!!!!!!!!!!!!!!!!

 

개귀엽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자마자 꺄야야야야야아아앙ㅇ 소리질렀오욬ㅋㅋ 졸귀....

아롱이한테 직접 보여줬어요

실물이 더 귀엽지만

 

그래도 증명사진 너무 잘나온거같아서 뿌-----듯

아롱이 어때~~~?

하핳ㅎㅎㅎ 너무 귀엽잖아요?!

그리고 이렇게 남자친구 휴대폰 뒤랑 제 휴대폰 뒤에 각각 아롱이 증명사진 넣어뒀어요

 

아주 마음에 들어요ㅎㅎ

인스타 스토리도 같이 올려주면서~~

 

다른 사진으로 했어야했나 결정 다하고나서도 고민했었는데

 

택배 배송받아서 뜯자마자 그런 고민은 사라지고

 

또 맡겨서 액자에 담을만한 사진을 갖고싶더라구요

 

욕심은 끝이 없다....

 

내돈내산 인증 영수증

 

제가 구매한 옵션입니다 참고해주세용~~

 

반려동물을 키우고 계신다면 정말 1장쯤 갖고있으면 너무나 좋은 추억이 될꺼같고

 

먼미래의 나중을 위해서라도 좋을꺼같아요

 

전 완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