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맛집

[수원] 정성돈가스 스타필드 수원점 스타필드 7층 맛집 잇토피아 경양식 돈가스 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young0316 2024. 8. 7. 16:32
728x90

 

안녕하세용~ 오늘은 주말에 트레이더스에 장볼겸 스타필드 구경하러 다녀왔어요!!

 

일단 트레이더스에서 장보고 짐 다 실어두고

 

스타필드 구경하고 저녁먹고 집으로 돌아왔는데요

 

이건 리뷰를 안남길래야 안남길수가 없는 일(?)이 생겨서 꼭 리뷰해야겠어요ㅎㅎ

 

바로 가시죠!!!!!

 

 

 

 

 

정성돈가스 스타필드 수원점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수원스타필드 7층 7179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연락처 : 0507-1353-6795

스타필드 주차장 이용 (기본 6시간 무료)

스타필드 7층으로 가시면 잇토피아가 있어용

 

잇토피아가 음식점들? 있는곳을 말하는거같아요 (제 생각ㅎ)

 

진짜 음식점들이 엄~~~~~~~~~~~~~~청 많아요!!!!

 

그중에서 저희가 픽 한곳은?!!!!

바로바로 정성돈가스~

 

고른이유는? 남자친구가 골라서....

 

제일 무난하기도하고 다른곳은 줄도 길고 근처 앉을곳도 없고

 

그렇다고 정성돈가스에 사람이 없는건 절대 아니였어요

앞에 대기하시는분이 계셔서 기다리면서 찰칵!

" 주말에는 손님이 많아 좌석 확보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 :) "

 

진짜 좌석 확보 후 주문하세요...

 

저희는 모르고 주문한 다음에 좌석 찾으러 빙빙빙 돌다가 바로 앞에 나가셔서 앉았는데

 

좌석 찾기 완전 개!!!!!!!!!!!!!!!!!!!!!!빡셈!!!!!!!!!!!!

 

주말 8시쯤이였는데 말이죠....ㅠ

 

메뉴는 돈가스 단품으로도 있고 세트메뉴로도 있어요!!

돈가스와 냉모밀이냐 우동이냐 고민도 되고

 

대표메뉴 중 하나인 돈치정식도 맛있어보이고.....

정성돈가스에서는 돈가스를 주문하신다면

 

정성돈가스 소스 선택해주시고 밥/빵 중에서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모밀+돈가스정식 17,500

돈치정식 15,500

 

총 33,000원 주문했습니다!!

정성돈가스 위치 좋은점 바로 옆에 음수대 있음

 

개꿀^^

주문하시면 진동벨 주시는데 근처에 계셔달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멀리가면 진동이 안울리나봐요!

 

바로 앞에 자리가 생겨서 멀리가진 않았어요

 

그리고 주문한지 얼마 안있다가 바로 벨이 울려서 가지러 갔어요!!

근데 바로 가져가는줄 알았는데

 

" 옆에서 식기 챙기시고 오세요~ " 하셔서 식기?? 옆에 보니까 나이프, 숟가락, 포크, 젓가락, 숟가락?이

 

있었어요!!

 

쟁반을 든 후에 식기를 챙기면 못들으니까 식기를 먼저 챙기라고 하신거 같아요!!

 

하나씩 다 챙겨서 음식가지고 자리로 이동~~

아니 비주얼 미쳤잖아?!!!

 

돈치정식도 비주얼에 놀랬는데

 

아니;;;; 냉모밀이 무슨 쟁반국수냐고 왜케 큰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치정식 15,500원

 

돈가스, 치즈돈가스 이렇게 2장으로 구성되어있어요!

 

그리고 밥 한스쿱과 양배추샐러드, 튀김감자 그리고 장국 담을수있는 국그릇까지!!

모밀+돈가스 17,500원

 

냉모밀과 돈가스 1장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냉모밀은 제가 평소 알던 냉모밀 사이즈와 완전 다르고

 

쟁반국수 마냥 엄청 큰 접시에 다양한 야채들이 올려져있더라구요

 

그리고 그 옆엔 돈가스 1장과 찍어먹을 소스까지~~

반찬은 아까 식기 챙기는곳 바로 옆에 단무지, 깍두기 있어서

 

필요하신만큼 챙겨가시면 될꺼같아용

모밀+돈가스 세트에는 없었고

 

돈치정식에는 장국을 담을수있는 국그릇이 있었는데

 

반찬 바로 옆에 장국기계가 있더라구요!!

 

장국 그릇을 올려두고~

버튼을 한번만 누르면?!!

 

콸콸콸콸 적정량만 딱 나와요ㅎㅎ

근데 여기서 변수발생

 

장국기계가 바로 준비해주는 카운터? 오픈주방식?에 있어서

 

제가 막 사진찰칵찰칵 찍으니까

 

어떤남자분이 저보시더니 " 블로거세요? " 하시길래

 

제가 쑥스러워서 진짜 소심하게 웃으면서 끄덕끄덕 네,,,,,, 했는데

 

갑자기 음료수를 주시는거예요!!!!!!!!!!!!!!!!!!!!!!!!!!!!!!!!!!!!!!!!!!!!!!!!!!!

 

그래서 아이고 감사합니다ㅎㅎ 잘먹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

 

하고 함박웃음 지으면서 자리로 돌아와서

 

남자친구한테 얘기하면서 빵긋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일이 리뷰를 안남길래야 안남길수없는 사건ㅎㅎ

냉모밀 맨위에 와사비가 엄청 많이 올려져있잖아요

 

너무 많이 올려져있어서 쨍할까봐 덜어내고 섞어서 먹었는데

 

오잉? 맛이 약하더라구요!! 그래서 덜어낸거를 다시 같이 섞었는데

 

그제서야 딱 알맞더라구요ㅋㅋㅋㅋ

 

국물이 많고 야채가 많다보니까 와사비가 많은게 아니였어요~

 

안덜어내고 바로 섞어서 먹으면 된다~~~~

모밀+돈가스 세트인데 돈가스 퀄리티 무엇...?

 

제가 생각하던 경양식 돈가스랑 완전 달라서 놀랬어요

 

얇은 돈가스 생각했는데 완전 두툼!!

돈치정식!

 

돈가스 1장과 치즈돈가스1장 으로 구성되어있구요

 

잘려져있진않았고 소스는 위에 뿌려져서 나왔어요~~

돈가스부터 반 잘라보면?!!

 

아니 단면 보이세요?!!

 

완전 두툼쓰하져!!!!!!!!!!!!!!!!!!!!!!!!!!!!!!!!!

 

경양식 돈가스 맞냐구....

뒤에 있는 치즈돈가스도 반 잘라보면?!!!

 

치즈가 쫘~~~~~악

먹기좋게 한입 사이즈로 들었는데 치즈가 줄줄줄

 

바로 입으로 냠!

남자친구가 한조각 뺏어가는데 치즈가 주렁주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끗하게 다먹었어요ㅎㅎ

 

솔직히 맛은 아는 그 경양식 돈가스맛 인거같은데

 

진짜 크다고 느낀게 이 고기의 두께감이 달라서 더 맛있게 느껴져요

 

고기가 완전 두툼하다보니까 씹는 식감도 좋고

 

맛도 더 좋게 느껴지는?!

 

전 제가 먹어본 경양식 돈가스 중에 제일 두툼하지 않았나 싶네용ㅋㅋ

 

그리고 솔직히 냉모밀도 흔히 먹을수있는데

 

정성돈가스 냉모밀은 쟁반국수처럼 야채도 진짜 많고 양 자체가 많았고

 

국물도 조금 더 깔끔?했어요!!

다 먹은 식기는 옆쪽에 반납하는 퇴식구가 있어요

 

셀프로 가져다드려야 합니당~~

 

테이블은 안지저분하냐! 하실수있는데 돌아다니는 직원분?이 돌아다니시면서

 

테이블을 닦아주시더라구요

 

그래도 찝찝하시다면 티슈깔고 식기 두는게 제일 베스트ㅎㅎ

 

스타필드에서 구경하고 밥도 먹고 하루종일 데이트 할수있겠어요ㅎㅎ

 

스타필드 맛집 찾으신다면

 

정성돈가스 추천드려용~~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