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맛집

[대전] 토담한식뷔페 가양본점 대전 복합터미널 한식뷔페 가양동 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young0316 2024. 7. 16. 12:56
728x90

안녕하세요~ 휴무때 대전 본집 다녀왔어요!!!

 

집에서 밥 먹을려고 하다가 치우고 하는게 더 힘들꺼같아서

 

밖에서 외식 하기로했어요~~

 

저녁이 아닌 점심 먹을려고 나왔는데 막상 뭘 먹어야하는지 모르겠는거예요

 

저흰 대가족이라 할머니도 같이 점심 먹으러 나왔어서

 

할머니가 좋아하는 한식뷔페로 방문했습니다ㅎㅎ

 

 

 

 

 

대전 토담한식뷔페 가양본점

주소 : 대전 동구 동대전로 340

영업시간 : 매일 09:30 - 21:30

-입장마감시간 21:00

연락처 : 042-622-4451

주차장 있음 (완전넓음, 단점은 들어가고 나올때 빡셈)

토담의 제일 좋은점은 주차장이 진짜 넓어서 주차하기가 편해요!!

 

근데 사거리쪽에 위치하다보니 주차하러 들어갈때는 쉽게 들어가는데

 

나갈때는 사거리에 있는차량이랑 오는 차량이랑 겹치고 조금 헬...

 

그리고 입구 출구가 한곳인게 단점ㅠ

주차를 하면 바로 입구가 보여용

입구에는 영업시간과, 금액이 나와있어요~

 

처음 방문했을때보다 물가가 오른만큼 1인 금액도 많이 올랐네요ㅠㅠ

 

성인기준 1인 11,000원 입니다

 

작년?올해 초? 까지만 해도 10.000원이였던거같은데 금방 금방 올라가는 느낌쓰;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식당이 아닌 복도형으로 대기할수있는 의자들이 쫙 있더라구요

그 옆엔 커피머신과 손씻는곳이 있는데

 

식사 다 하시고 나오시면 커피 한잔 마시면서 의자에 쉬다가 가셔도 될꺼같아요!!

토담한식뷔페 요금은 선불

 

인원 수 카운터에 직원분께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매장 내부도 엄청 큰데요

 

여긴 입구쪽 자리!

여긴 안쪽 자리!

 

테이블은 4인구성으로 되어있어요~

아가들도 데려오니까 세심하게 아가의자까지 있더라구요!!

한식뷔페의 매너죠~

 

빈그릇은 셀프로 퇴식구로 가져다 놓아야하고!

 

드실만큼 적당히 남김없이 깨끗이!!

화장실은 매장 안에 있어용~

카운터 옆에는 쇼케이스, 냉장고가 있었는데

음료는 1,000원

주류는 4,000원

 

냉장고에서 꺼내서 카운터에서 결제 후 드셔야하셔야합니다!!

그 이외에 간장게장,새우장,치킨,반찬도 판매하시더라구요

 

그거 아시나요?

 

토담한식뷔페 가양본점의 하이라이트는 " 치킨 " 입니닿ㅎㅎ

 

메뉴 보러 가시죵~

식혜!! 단술이라고도 하죠~

 

막 달지않고 적당히 달달함으로 식후로 먹으면 진짜 꿀맛!!!

그 옆엔 보리밥을 해먹을 수 있구요

흑미밥, 백미

감자당근밥, 기장밥

옥수수술빵!!!!!!!!!!

 

완전 좋아 옥수수술빵

 

제가 먹을려고 한접시 떠왔었는데 할머니가 다 뺏어 먹음^^

한식뷔페의 꽃이죠

 

돼지불백? 간장베이스로 나와있구요

 

그 옆엔 번데기, 떡볶이

어묵국

제가 말씀드린 토담한식뷔페의 꽃이자 하이라이트인 " 치킨 "

 

옛날통닭 느낌쓰인데 간도 적절하고 잘 튀겨서 인기가 진짜 많아요

 

주말 오전에 가면 나오자마자 사람들이 몰리는 그런 메뉴!!!

김말이, 식빵 튀겨서 설탕 묻힌거

소세지케찹볶음?, 알감자

애호박무침, 다시마튀김?

들깨무침?무? 뭔지 모르겠어요ㅠㅠ, 가지볶음

 

와 가지볶음 존맛탱 간이 아주 딱!! 좋고

 

가지 오래 볶거나 하면 물렁하잖아요?? 여긴 너무 잘했어서 식감이 오독오독 넘 존맛

시금치무침, 콩나물무침

나물, 콩자반, ???, 잡채

백김치, 오이무침

딸기잼, 식빵, 배추김치

계란후라이 만드는곳

미역냉채, 파프리카

샐러드

우거지국

김치국, 미숫가루

콩국, 오이냉채국

잔치국수와 냉모밀

 

잔치국수에 김치만 있고 김이 없음.... 실환가ㅠ

그 옆엔 육수!!

인절미, 쌈채소

쌈장, 상추, 깻잎, 사진엔 없는 쌈무까지

제가 떠온 첫 접시!!

 

떡볶이는 나온지 꽤 된건지 반딱딱+반물렁ㅠ

 

식빵튀긴건 식후 디저트로 먹으면 맛있었을꺼같아요

 

오이무침은 쏘쏘

 

치킨 존맛탱, 돼지불백은 쌈채소랑 싸먹으면 꿀맛~~

가족 중 누가 떠왔는데 이쁘게 잘 떠왔길래 사진 찍었어용ㅋㅋ

 

가지무침?볶음? 진짜 존맛!!!!!!

김가루 없는 김치만 있는 잔치국수

 

잔치국수 육수도 완전 맹맹...... 완전 비추천!!!!!!!!!!!!!!!!!!!!!!!!!!!

냉모밀인데 큰아빠가 잘 모르고 김치 넣어서 만들어옴ㅎㅎ...

 

근데 반전이 있는데 맛있는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 했습니다ㅎ

식후로 먹을꺼없나~ 하고 둘러보는데 후라이드 치킨이 아닌 양념치킨이 나온거예요!!

 

계속 변경되면서 나오는거같더라구요

 

전 갠취로 후라이드가 더 맛있었어용ㅎ

입구쪽 퇴식구는 따로 없어서 카트? 위에 다드신 접시를 많이들 올려놓으시구요

 

안쪽에서 식사하셨다면 퇴식구가 따로 있어서 빈그릇은 위에 올려주시면 됩니다~ㅎㅎ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점심식사하러 방문한 곳인데

 

저는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아쉽고 먹을것도 많이 없어서 조금 많이 아쉬웠는데

 

할머니랑 어른들은 좋아하시더라구요

 

하지만 동일하게 생각이 똑같았던것은 먹을것도 많이 없지만 무제한으로 먹을수있고

 

입맛에 잘 맞다보니까 나쁘지않다 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식사를 하면서도 방문하시는 고객층들이 연령대가 높으신분들이 많이 방문하셨어요

 

한번씩? 한번은 방문해서 먹어볼만하지만 계속 찾게될지는 의문이긴하네요ㅠㅠ

 

물가가 오른만큼 가격적인 부분에서는 이해하지만

 

퀄리티가 너무 아쉽다랄까요...?

 

 

 

젊은이들층에서는 아쉬운 퀄리티였고 가족모임 등 가족끼리 갈때는 갈만한곳인거같아요

 

특히 저녁식사 말고 점심식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