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탠드오일 스퀘어 로우백 / 블랙 구매후기 데일리 백 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young0316 2026. 4. 17. 14:13
728x90

안녕하세요오~~ 평소 가방을 잘 안 들고 다니는데

 

몇 년 쓰던 가방 끈 부분이 다 닳아가지고ㅋㅋㅋ 바꿔야 할 때가 온 거 같더라고요ㅎ...

 

그래서 주말에 수원스타필드가서 가방 구경을 했는데

 

데일리 백으로 들고 다닐 거라 이리저리 둘러보면서 정한 곳이 있었어요!

 

바로 ' 스탠드오일 '인데요~

 

그중에서도 수납공간도 꽤 있고 심플한 걸로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스퀘어 로우백 / 블랙으로 구매했고

 

현장에서 구매 안 하고 온라인으로 구매한 이유는 회원가입하고 카카오톡 친구 쿠폰으로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했기 때문입니다ㅎㅎ

배송은 진짜 빨랐어요 월요일 오전 주문했는데 화요일 퇴근하고 집에 오니 택배가 와있었습니다!

박스 열어보니 비닐에 포장되어 있었고

 

친환경 생분해성 수지로 만들어져서 비닐류로 버리는 게 아닌 일반 쓰레기로 분류해야 했어요!

한번 더 포장이 되어있었고

꺼내보니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이리저리 잘 살펴봤는데 스크래치 난 곳이나 실밥 등 하자는 없어보였어요ㅎㅎ

안에 수납공간은 총 3군데에 가능했어요

 

가운데, 양옆으로도 가능해서 은근히 수납이 쏠쏠하더라고요ㅎㅎ

자석도 착! 잘 달라붙고

외출할 때 들고나갔는데 너무 심플+깔끔하니 좋았어요!

어깨끈 부분에 똑딱이? 가 있는데 고정돼서 좋더라고요!

 

가성비 있게 잘 구매한 거 같아서 아주 만족~~

 

데일리 백으로 굳!!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