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용품

캐나다 나폴레옹 프리미엄 47 스텐 바베큐 그릴 +바베큐 용품/ 스테츠 공식 스토어 구매 내돈내산 (+스페셜 사은품, 실 사용후기)

young0316 2024. 7. 18. 16:3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바로~~~~~

 

" 바베큐 그릴 " 입니다!!

 

이사 오고 나서 바베큐그릴이 필요할까 생각했었는데

 

집안에서 삼겹살 구워먹고 뒷처리 하니까 너무 힘든거예욬ㅋㅋㅋㅋ

 

사방팔방 기름튀고... 바닥도 미끌미끌ㅠㅠ

 

그리고 구매해야겠다고 다짐한게 남자친구 형분께서 무려 한우를 선물해주신다고 하셔서

 

한우를 후라이팬에 구워먹으면 이 맛이가 없진않지만 아쉽잖아요?!!

 

그래서 남자친구가 열심히 찾아보고 검색해보고 고른 제품입니다!!!!!!

 

 

 

 

 

나폴레옹 프리미엄 47 스텐 바베큐 그릴

 

나폴레옹 프리미엄 47 바베큐 그릴을 구매한 이유는요

 

유명한 브랜드라고 하기도하고 그릴 밑에있는 재받이가 제일 컸습니다!!!!

 

저는 스테츠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했구요 이외에 필요한 부속품까지 같이 구매했습니다!!

출처 : 스테츠 스마트 스토어
출처 : 스테츠 스마트 스토어
출처 : 스테츠 스마트 스토어
출처 : 스테츠 스마트 스토어
출처 : 스테츠 스마트 스토어
출처 : 스테츠 스마트 스토어
출처 : 스테츠 스마트 스토어
출처 : 스테츠 스마트 스토어
출처 : 스테츠 스마트 스토어
출처 : 스테츠 스마트 스토어
출처 : 스테츠 스마트 스토어
출처 : 스테츠 스마트 스토어
출처 : 스테츠 스마트 스토어

나폴레옹 프리미엄 47 구매하면서 옵션으로 바베큐 용품 같이 구매했어요!!

 

같이 구매한 바베큐 용품들도 알려드릴게용ㅎㅎ

 

 

 

바베큐 용품

출처 : 스테츠 스마트 스토어
출처 : 스테츠 스마트 스토어
출처 : 스테츠 스마트 스토어
출처 : 스테츠 스마트 스토어
출처 : 스테츠 스마트 스토어
출처 : 스테츠 스마트 스토어

배송은 다다음날? 인가 되게 빨리왔어요!!

 

바로 언박싱 시작합니다~~

박스 열자마자 같이 구매한 바베큐 용품들과 안내장?이 같이 있더라구용

 

그리고 전시장 오픈했다고 할인쿠폰까지 주셨는데

 

할인쿠폰쓰러 전시장 방문해봐야겠어용ㅋㅋ

 

스태츠 청소용 스크래퍼

스태츠 청소용 티브러쉬

 

진짜 유용하게 잘쓰는중 바베큐 하고나서 브러쉬로 청소하는데 없으면 어쩔뻔~

스테츠 차콜 바스켓

바스켓도 구매한다했을때 굳이..? 였는데

 

대만족ㅋㅋㅋ 숯을 나눠서 넣을수있고 시간 지나면서 숯이 작아지니까

 

밑으로 빠질수있는데 이건 덜 빠지고 열기가 모여있으니까 좋더라구요!

나폴레옹 47 그릴 뚜껑 걸이대

 

바베큐 그릴 구매하실생각 있으시다면 이 용품은 무조건 강추!

 

걸이대 없었으면 뚜껑을 바닥에 두거나 어디 세워두거나 할텐데

 

걸이대 있으니까 걸어놓고 고기 굽고

 

닫을때도 바로 닫고 어디 둘 걱정없고 신경 하나도 안써도되서 완전 필수템 인거같아요

고체연료 점화용 라이터

바퀴와 기둥 같은걸 빼니

 

프리미엄 47 조립방법 과 설명서가 있었어요!

그릴과

또 그릴이있구요

천 같은게 접혀있길래 펼쳐보니까

전용커버 이더라구요!!

 

나폴레옹 프리미엄 47 구매시 전용커버(43,000원) 을 사은품으로 주거든요!!

 

이게 그 전용커버인거같아요ㅎㅎ

숯통?..

조립용품들이 밑에 엄청~ 많더라구요

얘도 숯통...?

그릴 밑받침!

그릴 뚜껑

맨 밑까지도 조립 할 용품이 있으니 다 뺐다고 박스 버리시면 안됩니다?!!!

 

제가 그랬어서...ㅎ

 

이제 없겠지~ 하고 박스 버릴려고 치우고 조립 다할때 용품이 없어서 다시 박스를 뒤져봤다는....

조립은 쉽나하고 미리 찾아봤었는데 리뷰에서 조립 방법 설명서로는 어렵다고

 

유튜브로 찾아서 조립하는게 훨씬 쉽다고 하셔서

 

저희도 동일하게 설명서는 참고용이고 유튜브 보면서 조립했습니다

물론 제가 조립하는게 아닌 남자친구가...ㅎㅎㅎㅎ

 

근데 조립 영상도 제대로 상세히 알려주는게 아니였어서 조립하는데 힘들었어요ㅠㅠ

 

유튜브에 바로 눌러서 보시면서 조립하시지말고 영상을 찾아서 상세히 알려주시는분껄로 보는게 나을꺼같아요

 

저희는 바로 뜨는분껄로 보고 조립했는데 상세히 알려주는 편이 아니였어서

 

조립하고 풀고 다시 조립하고

 

매우 힘들었습니다....ㅠㅠ

완성!!!!!!!

(+ 깨알 아롱)

 

조립 다 한 후 안에 차콜 바스켓을 넣어봤어요

 

사이즈 아주 딱!!

그 위에 그릴까지 올려서 완성 시켜봤습니다ㅎㅎ

뚜껑 걸이대도 설치 완!!

 

나사로 조이거나 그런건줄알았는데 끼우는거였어요!!

 

그래서 위치도 본인이 원하는 위치에 끼워서 뚜껑을 거치하면 되는거예요ㅎㅎ

 

요렇게 말이죠

 

안정감이 없을까봐 불안했는데

 

저~~~언혀 흔들림없이 좋았어요

(+깨알 아롱2)

전용커버까지 씌운모습!!

다음날 밝을때 완성 샷을 다시 찍어봤어요~~

 

새삥이라 아주 빤딱빤딱ㅎㅎ

이제 선물 받은 한우를 구워서 먹어봐야겠죠?!!!

 

바베큐 그릴 산 이유도 그 이유니깐용ㅎㅎ

 

숯도 되게 중요했는데요 바베큐 그릴만큼이나 숯 종류도 엄청 많더라구요

 

검색 많이 해본 후 결정한 숯은

이미지 썸네일 삭제
10kg/S 쇳소리가나는 비장탄 1박스 1등급 캠핑용 유칼립투스 바베큐 : 쇳소리가나는비장탄

[쇳소리가나는비장탄] 쇳소리가 나는 비장탄

smartstore.naver.com

쇳소리가나는 비장탄 으로 구매했습니다

 

비장탄이 숯향은 안나지만 불 붙였을때 유지력이 좋고 붙이기도 쉽다해서 주문했습니다!

S사이즈로 주문했는데 크기 나쁘지않더라구요?

 

오히려 스타터에 쏙 잘 들어가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이소 차콜 스타터 5천원짜리에 쇽쇽 넣어주기~

 

(비싼돈주고 스타터 안사고 다이소꺼 구매했는데 대만족bb)

그릴에다가 불 붙여보는게 처음이라 고체연료를 몇개써야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일단 2개로 했는데 할줄몰라서인지 모자라서 추가로 더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사진에 있는 고체연료는 다이소꺼인데 스테츠꺼 사용했어야했나봐요...

받침 그릴사이가 넓지 않은데 고체연료가 작아지면서 저기사이로 쇽 빠지더라구요!!!!

 

개빡침....

고체연료 > 불 붙이기 > 차콜 스타터 올려주기

 

끝!!

 

완전 간단하쥬?~

오늘의 주인공 한우 등심과 채끝살입니둥ㅎㅎ

지글지글지글~

처음이라 있어보이게 먹고싶어서 도마에서 자르고 바로 소금 콕! 찍어서 먹었어요

남자친구가 열심히 구워주는둥

 

저는 옆에서 열심히(?) 보조했습니닿ㅎㅎ

다이소 고체연료 완전 비비비비추!!!!!!!!!!!!!!

 

불이 잘 붙나싶다가도 금방 꺼지고 열기가 약하다랄까?

 

스테츠 연료로 비장탄 추가로 불 붙여서 추가했어용

비주얼 미쳤져?!!!!!

 

이때 한우를 2kg인가? 엄청 많이 선물해주셔서 배터지도록 먹었어욬ㅋㅋㅋ

된찌까지 끓여서 같이 먹었습니다~

 

소고기라서 그런가 역시 금방 물리더라구요.. 된찌 없었으면 큰일날뻔 후...

전용커버 완전 크죠?!!

 

남자친구가 쇽 들어가서 장난치는데 나름 귀여워서 제가 몰래 도찰하고 포스팅에 끼워서 넣어버리깅~

 

바베큐 그릴 고민중이시라면

 

나폴레옹 프리미엄 47 완전 강추!!

 

2명이서 사용하고 있지만 가족끼리도 사용 가능할만한 사이즈라서 괜찮은거같아요

 

그리고 구매하시면 사은품까지 주니까 개이득~~

 

이때 이외에도 삼겹살 구워먹을때도 종종 사용중입니다

 

저는 아주 대 만 족 하며 쓰고있어용ㅎㅎ

내돈내산 인증 영수증

 

추가 상품으로 구매하시면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능하신데

 

제가 구매할때 차콜 바스켓이 재고 부족으로 품절이 되어있어서 따로 단품으로 구매해서

 

할인 안된 가격으로 구매했으니 참고 해주세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