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맛집

[화성] 갈비꽃 화성봉담동화점 돼지갈비만 파는 돼지갈비 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young0316 2026. 5. 24. 23:32
728x90

안녕하세요~ 주말에 시댁이랑 저녁식사하고 왔는데요!

 

돼지갈비가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주차장도 있고 한 번도 안 가 본 곳이라서

 

가보고 싶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갈비꽃 화성봉담동화점

경기 화성시 효행구 봉담읍 동화역말길 43 1층

월-금 17:00 ~ 22:00 / 21:00 라스트오더

토-일 12:00 ~ 22:00 / 21:00 라스트오더

031-309-6555

예약, 단체 이용 가능, 주차

매장 입구

 

주차는 건물 뒤편으로 가면 있습니다!!

 

입구 쪽에서 들어가는 곳은 따로 없으니 헷갈리실 수 있겠더라고요

뒤편으로 들어가서 주차하고 뒷문이 있길래 들어갔습니다~

매장 내부는 테이블이 엄청 많은 편은 아니었어요!

 

저흰 토요일 5시쯤? 방문했는데 널찍해서 바로 앉았습니다!

매장 가운데에 셀프바 있었는데 쌈채소, 샐러드, 반찬들 있어서

 

필요한 거 더 가져다가 드시면 될 거 같아요!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되는데

 

갈비꽃은 진짜 돼지갈비 밖에 안 팔더라고요!

 

다른 거 고민할 필요가 없어서 신기했어요

 

돼지갈비 280g 17,000원입니다!

저흰 두 테이블로 나눠서 앉아있어서

 

우선 인원수에 맞게 주문했어요!

 

사진은 2인분입니다

바로 불판으로 올려서 굽고 있는데

 

사장님이 오셔서 불판에서 올려서 굽는 거보다 미리 접시에서 잘라서

 

집게로 휙휙 뒤집어가면서 굽는 게 더 낫다고 하시더라고요

 

고기가 두꺼워서 잘 안 잘리는 거 아닌가 했는데

 

엄~~~~청 잘 잘리더라고요!!!!!!!!!!!!

그래서 사장님이 알려주신 데로 접시에서 미리 자르고

 

불판에 올려서 구웠어요!

 

그리고 말하지 않아도 사장님이 오셔서 불판 교체해 주시고

 

다 익어갈 때까지 계속 봐주시더라고요

 

아주 센스 만점이었어요 ᄒᄒ

첫 입은 쌈장에 찍어서 먹고 이후론 쌈 싸 먹었는데

 

돼지갈비가 두께도 있어서 그런가 육즙 팡팡에

 

양념이 쏙 베여있고 쎄지않고 은은하게 간도 적절하게 되어있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후식 냉면~

 

식초, 겨자 뿌리지 않아도 어느 정도 새콤함이 기본으로 깔려있어서

 

안 뿌리고 먹어도 딱 좋았어요!

저는 된장찌개+공깃밥으로 먹었습니다!

-완-

내돈내산 인증 영수증

 

5명이서 먹었는데 진짜 배 터지게 먹었어요

 

너무 많이 먹어서 다음번에는 좀 더 줄여서 먹어도 되겠다 싶더라고요ㅋㅋㅋ

 

저랑 남편만 맛있게 먹었나 싶어서 걱정했는데

 

시댁 식구들도 여기 너무 괜찮다고 맛있다고 다른 곳 가본데보다

 

훨씬 맛있다고 하셔서 다행이었어요!!

 

알배추가 지금 딱 맛있는 시즌이어서 그런가

 

돼지갈비랑 너무 잘 어울리던데요?ㅋㅋㅋ

 

진짜 야무지게 많이 맛있게 먹은 거 같아요

 

다음번에 돼지갈비 땡기면 또 방문하려고요!!!

 

돼지갈비 맛집 찾으시거나 좋아하신다면 갈비꽃 완전 강추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