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대한목장 말 먹이주기 체험&풍경으로 힐링 제주 가볼만한곳 추천 방문후기

young0316 2026. 6. 26. 11:12
728x90

안녕하세요~ 제주 가볼만한곳으로 또 추천해드릴 만한 장소가 있어서요!!

 

사진 명소로 이미 유명하고 아이들을 데리고 많이들 방문하시는 곳이더라고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날씨가 엄청 좋진 않아서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다른 매력으로 힐링이 되었던 곳이어서

 

바로 소개해드릴게요ㅎㅎ

 

 

 

 

 

대한목장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하례로 620번길 19 대한목장(홀리랜드)

매일 10:00 ~ 19:00 (18:00 라스트 오더)

0507-1339-2180

단체 이용 가능

네비를 치고 가다 보면

 

오잉? 이런 곳에 있다고? 싶더라고요ㅋㅋㅋㅋ

표지판 따라서 안쪽으로 따라 들어오면

 

입구! 주차장이 보여요ㅎㅎ

주차장은 넓어서 편하게 주차 가능했고

 

만약 입구 쪽 주차장에 자리가 없다면 2주차장 표지판이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주차하고 보이는

 

대한목장 홀리랜드!!!

바로 옆엔 말들이 있더라고요!!!

대한목장에서 홀스테라피, 스냅촬영 네이버 예약으로 하고 있는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지나가면서 보니까 하고 계신 게 보였어요!

안쪽으로 걸어가다 보니 안내판이 있었는데

 

1인 1음료 주문 후 공간을 즐겨주시면 감사하다는 안내판에

 

음료부터 주문하러 가기로 했습니다!

음료는 홀리랜드라고 적힌 곳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내부는 에어컨으로 엄청 쾌적하고

 

오전 일찍 방문해서 손님도 없어서 한적하니 좋았어요

내부에 앉을 자리도 많았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해야 하고

 

1인 1음료이니 꼭 참고해서 주문해 주세요~

저흰 아인슈페너 7,000원, 크림라떼 디카페인으로 변경 7,500원

 

2잔 주문했어요~

안쪽 자리에서

 

작은 거울이 있길래 귀여워서 사진 찍어봤어요ㅎ

곧이어 나온 음료 2잔

 

기대를 안 했었는데 커피가 너무 맛있던데요?!!

 

특히 크림이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한입 먹고 밖에서 먹자고 제가 꼬드겨서 나가서 먹기로 했어요ㅋㅋㅋ

지나가다가 대나무숲 안쪽으로 앉을 공간이 있길래

 

헐 너무 이쁘잖아 생각했거든요~

 

여길 보고 어떻게 안에서만 먹냐고요~~ ㅇㅈ?!!!ㅎㅎ

커피 한잔하면서~ 도란도란 얘기도 하고~

 

맑은 날씨는 아니지만 나름대로 이 날씨만에 주는 분위기로 힐링 되더라고요!

이제 주변을 구경해 보기로 했어요

 

우연히 직원분이 말한테 먹이 주는 거도 보고

 

가운데에 먹이주기 체험 당근이 있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말이 커서 주기 무서워서 안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으로만 구경 중ㅎㅎ

옆에 스리슬쩍 가서 사진같이 찍고

남들이 당근 먹이주기 체험하는 거 구경하고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작은 말들이 있었어요

 

그리고 자기들끼리 서열이 있는지 당근으로 엄청 심리싸움하더라고요

 

저 작은 말은 못 먹어서 안타깝...

대나무 숲길에서 사진도 찍고

 

제가 보여드린 사진 이외에 넓은 들판과 예쁜 사진 명소가 진짜 많아요

 

저흰 갑자기 비가 쏟아져서 구경을 많이 못했거든요ㅠㅠ

 

주변 둘러보니 커플, 가족분들이 오셔서

 

사진촬영하러 많이들 오시길래 역시 사진 명소 답구나~ 싶고

 

다른 후기들 역시 만삭 촬영, 웨딩스냅 등 찍으러 오시더라고요

 

대한목장이 엄~~~~청 넓어서 구경하면서

 

말 당근 먹이주기 체험도 하고 힐링하기도 좋은 장소인 거 같아서

 

제주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