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용품2

숀리 엑스바이크 접이식 실내 자전거 G1 가정용 접이식 실내자전거 내돈내산 구매후기

young0316 2024. 7. 21. 23:5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 실내 자전거 " 입니다!!

 

저는 아롱이 산책으로 따로 운동을 하진 않는데

 

남자친구가 운동할겸 실내자전거를 구매했어야했어서 어떤제품으로 살지 고민했었는데

 

전 쿠팡 갓팡에서 리뷰 제일 많은 제품으로 구매할려고했는데

 

남자친구가 본집에서 써봤던 엑스바이크 사겠다해서

 

오케이...했어욬ㅋㅋㅋㅋ

 

굳이 이거 사!!!!!!!!!!!!!!!!!!!!!!!!!!!!!!!!! 할 필요는 없으니깐용?

 

가격도 비슷했구요ㅎㅎ

 

 

 

 

 

숀리 엑스바이크 접이식 실내 자전거

출처 : 스포틀러 스마트스토어
출처 : 스포틀러 스마트스토어
출처 : 스포틀러 스마트스토어
출처 : 스포틀러 스마트스토어
출처 : 스포틀러 스마트스토어
출처 : 스포틀러 스마트스토어
출처 : 스포틀러 스마트스토어
출처 : 스포틀러 스마트스토어
출처 : 스포틀러 스마트스토어
출처 : 스포틀러 스마트스토어
출처 : 스포틀러 스마트스토어
출처 : 스포틀러 스마트스토어
출처 : 스포틀러 스마트스토어
출처 : 스포틀러 스마트스토어
출처 : 스포틀러 스마트스토어
출처 : 스포틀러 스마트스토어
출처 : 스포틀러 스마트스토어
출처 : 스포틀러 스마트스토어
출처 : 스포틀러 스마트스토어
출처 : 스포틀러 스마트스토어

배송은 다음날? 완전 빨리 왔어요!!

박스 옮기는데 너무 무거워서 힘겨웠어욬ㅋㅋㅋ

안으로 옮기고 열면 더 힘들꺼같아서

 

박스 개봉해서 옮길려구요~

 

박스 열어보니까 스티로폼으로 보호하고있어서 안전하게 배송온거같아요!!

부속품과 설명서~

 

저희는 블랙으로 주문했어용

조립하고 있는 남자친구~~

 

설명서에 상세히 잘 나와있어서 완전 수월하게 조립했어요ㅎㅎ

(깨알 아롱)

 

완성!!!!!!!!!!!!

 

거실에서 조립하고 완성샷 찍어봤어용ㅎㅎ

침대 옆으로 끌고와서 옆에 뒀어요!!!

 

들면 개빡센데 다행히 굴려서 옮길수가 있어서 생각보다 편하더라고요?

등받이 의자도 접어둘수있어서 공간적으로도? 나쁘지않은거같아요!

 

남자친구 실내 자전거 사용하는거 보니까

 

소음도 진짜 없고

 

휴대폰 두고 보면서 할수있으니까 편해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은근 시간 잘간데욬ㅋㅋㅋ

 

아무래도 무언갈 보면서 하니까 괜찮나봐요

내돈내산 인증 영수증

 

제가 구매한 내역이구요! 참고해주세요ㅎㅎ

 

다이어트? 건강? 유지겸으로 실내 자전거 구매했는데

 

실사용해보면서 불편한점은 없었어요

 

원래 그런가 싶은건 7-8단계로 하는데 뿩뿩 한게아니라

 

진짜 슝슝 돌아가서 원래 그런갑다 싶긴하더라구요

 

근데 계속 하면 할수록 힘들어서 6-7로 하게되더라구용

 

주로 남자친구가 사용하고 저는 한번 딱 해봤는데 땀이 줄줄...

 

곧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다이어트로 실내 자전거 찾으신다면

 

숀리 엑스바이크도 추천드릴게요!!!

 

오늘도 방문해주시고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