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맛집

[수원] 영통 맛집 영통 삼겹살 제줏간 수원영통구청점 방문후기

young0316 2024. 8. 22. 23:27
728x90

 

안녕하세용~ 오늘 퇴근 후에 집에서 뭐먹지 하다가 고기 안먹은지 꽤 되서

 

갑자기 고기가 생각나더니 엄청 땡기는거예요....

 

이때부터였나 머릿속에 온통 고기생각으로 가득찬게ㅎ

 

집 근처이면서 평소 안가본곳으로 검색하다가 여기로 골랐어요!!

 

 

 

 

 

제줏간 수원영통구청점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탄로108번길 28 106,107호

영업시간 : 월 - 일 16:00 ~ 23:00 (22:00 라스트오더)

연락처 : 0507-1479-8086

대중교통 이용 시 찾아오시는 길 : 영통구청에서 신호를 건너 100M 도보 후 항아리 보쌈 건물 안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주차는 바로 옆이 영통구청이여서 영통구청에 주차하고 찾아 걸어왔어용

 

코앞이더라구요!!!

 

멀리서도 보이는 제줏간!!!!

매장 전경

 

입구부터 느낌이 완전 제주도쓰~

대기할수있는 의자와 옆에는 표지판이있는데

 

센스 지리는거 아니냐구용ㅋㅋㅋㅋ

그리고 기다리면서 메뉴 볼수있게 매장 앞에 메뉴판이 있었는데

 

보면서 어떤거 먹을지 정하고있으니까 대기 시간이 후딱가더라구요?!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만석이라서 웨이팅하고 밖에서 기다렸어요!!

웨이팅 접수를 하면 카톡으로 알림톡이 오더라구요

 

접수 되었다고 알림톡오고 입장하실 차례라고도 알림톡이 왔어요!!

 

실시간 웨이팅까지 확인가능하니 편리하긴하네요ㅎㅎ

매장 안으로 들어오시면 천장쪽에 출발있는데

 

비행기 탑승 수속아니냐구용ㅋㅋㅋ 인테리어 너무 귀엽잖아요?!

매장 안에 들어오자마자 컨셉을 너무 명확하게 잘 보여지느거같아서 오히려 좋더라구요

 

매장 테이블은 기본 4인테이블로 구성되어있었고

 

단체이용도 가능하신지 회식하신분들도 꽤 계시더라구요!!

매장 분위기 자체가 제주도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너무 잘 살렸어요!!!

 

곳곳에 사진 찍을곳도 많더라구요

 

제 개인적인 취향은 매장 입구에있는 의자ㅎ

자리 안내해주셔서 앉았는데 주문하는 테블릿보고 빵터졌어요

 

사진 맛집 아니냐궄ㅋㅋㅋㅋㅋㅋ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고기 메인메뉴부터

세트메뉴, 사이드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사이드메뉴엔 냉면말고 국수로 판매하고있더라구요!!!

주문하실 메뉴 누르시면 상세하게 설명나와있어서 알기쉬웠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제줏간2-3인세트, 공기밥, 양은메밀냉국수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나면 불부터 넣어주시는데

 

이 불판이 제줏간 시그니처 불판이 아닐까싶어요!!

테이블 옆에보시면 수저통이랑 물티슈, 티슈 들어있어용~

기본 찬으로 고사리, 백김치, 고기와 곁들여 먹을 각종 소스 챙겨주세요!

그리고 기본으로 1회 제공되는 김치찌개 (밥도둑ㅎ)

기본 찬 별로없다고 아쉬워하지마세용~ 바로 옆에 셀프바가 있습니다!!!!

쌈채소, 쌈무, 고사리, 백김치

파채, 파김치(꼭 드세요), 고추, 마늘, 쌈장, 겉절이, 떡

 

셀프바에 다양한 반찬까지 있으니 모자란 반찬 챙겨가시고

 

드실만큼만 뜨시는거 아시죠?!

바로 옆에 1회용 앞치마도 있으니 필요하신분은 챙겨가시면 됩니다~

셀프바에서 먹을 반찬 챙겨오니 테이블에 주문한 고기가 나와있었어요!

 

직원분이 오셔서 불판이 덜 달궈져서 달궈지면 구워주신다네용~

직원분이 불판 온도 체크 한 다음에 고기를 올려주셨습니다

 

때깔보소....ㅎ

굽는거 기다리는 동안 얘기하는데 옆에 테이블릿에 더 맛있게 즐기는 법을 알려줘서

 

참고하시라고 보여드려용~

직원분이 계속 왔다 갔다하면서 고기 신경써주시니까

 

탈꺼같은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뒤집어주시는데 소리랑 노릇노릇하게 구운 모습이 침 줄줄....

 

 

어느정도 익었으면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십니다~

그리고 사진 찍기 좋게 자르고 불판 돌려서 보여주시곸ㅋㅋㅋㅋㅋ

 

직원분 센스만점...b

먹고 왔는데도 보니까 침 고이네요ㅎ

세팅을 다 해주고 드세요~ 이게 아니라 다 익은거부터 각자 앞에 고기를 놔주세요

 

사진에 있는 이 고기 부위는 목살입니다

 

직원분이 주시면서 목살이세요~ 하면서 주셔서 어떤 부위를 먹는지 알겠더라구요!

다 익은 고기를 앞에 계속 주셔서 열심히 먹었어요

 

고기를 직접 구워주니까 너무 좋아요

 

전 열심히 먹기만 하면 되니깐요...ㅎ

 

제일 기본인 소금 위주로 찍어먹고 느끼할땐 와사비로 싸악 입정리~

삼겹살은 어느부위라고 말 안해줘서 딱 알겠더라구욬ㅋㅋㅋ

어느정도 고기가 다 익었다면 불판 한곳에 백김치와 고사리 올려주셔서 같이 구워주세요!

아니 여러분 셀프바에있는 파김치 무조건 드셔주세요 진짜 제발요

 

하~~~나도 안짜고 간도 적절하니 고기랑 잘 어울리고 쌈이랑도 잘 어울려요!!!!!!!!!!!!!!!!!!!!!!!!!!!!!

곧이어 주문한 양은메밀냉국수

 

아니... 이거 사이드메뉴 맞죠??.... 제가 생각하는 양이 아닌데요???

 

무슨 한 냄비를 가져다주시는데 처음에 당황해가지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도 왜이리 많은거예욬ㅋㅋㅋㅋㅋㅋ

 

이 더운날씨에 딱 알맞는 메뉴였어요

버섯도 구워주시는데

 

버섯 잘 구워지면 버섯즙 팡!!! 터지면서 입안에 가득차잖아요??

 

딱이였어요...ㅎ

-완-

 

냉국수도 다먹고 공기밥이랑 1회제공되는 김치찌개까지 싸악 다먹었어요ㅎ

 

그리고 가져온 반찬까지도....ㅎ

남자친구랑 저녁에 삼겹살 땡겨서 방문한곳인데 완전 대만족이예요!!

 

데이트하기도 적합하고 분위기도 좋고 가성비도 좋아서 단체모임, 회식등 방문하기 좋을꺼같더라구요ㅎㅎ

 

고기 질도 좋은데 직원분이 진짜 기깔나게 구워주시니까

 

더 맛있게 잘 먹은거같아요!!!!!

 

2명이서 방문하신다면 2-3인세트, 사이드 물냉파다 하면 냉국수 밥파다 볶음밥으로 드시는거 추천~

 

이렇게만 먹어도 배터져요...ㅎ

 

인테리어 자체가 제주도 분위기라서 신기해서 인테리어 구경도하고

 

무엇보다 고기 질이 너무 만족합니다

 

가성비라면 가성비고 적당한 가격에 이정도의 퀄리티면 전 완전 만족!

 

게다가 사이드메뉴의 양이 너무 많아서 안시켜먹을수가 없을꺼같아욬ㅋㅋㅋㅋ

 

직원분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니까 저는 열심히 고기 맛 음미하며 먹기만하면 되서

 

편하게 맛있게 잘 먹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