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맛집

[수원] 잣품은그집호두과자 롯데몰 수원점 타임빌라스 디저트 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young0316 2024. 8. 26. 10:40
728x90

 

롯데몰에서 영화 다보고 집갈려고 내려오는데

 

어디서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는거예요...

 

그 냄새를 홀린듯이 찾아갔어요ㅎㅋㅋㅋㅋㅋㅋ

 

 

 

 

 

잣품은그집호두과자 롯데몰 수원점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롯데몰 3층 잣품은그집호두과자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롯데몰 주차장 이용, 포장

호두과자안에 잣이 들어가있다고???

 

오호라~~~~~~~

 

그리고 줄서서 구매하고계신분들이 꽤 있어서

 

어?!! 맛있나보다!! 하고 저희도 줄섰어요ㅎㅎ

호두과자만 있는게 아니라 도미빵도 있더라구요

텅~~~ 비어있어서 꽤 기다려야하나 싶었는데

 

진짜 만드는즉시 바로바로 나가니까 여기안에를 채울 틈이 없는거였더라구용ㅋㅋ

쌀 100%로 만든 글루텐프리 수제 잣이 들어가있는 호두과자

팥 or 크림 12개 7,000원 / 21개 12,000원

 

꼬마도미빵

팥 or 크림 12개 7,000원 / 21개 12,000원

팥 호두과자로 21개 12,000원 주문했어용!!

 

주문하고 보니까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더라구요??

 

전자레인지 : (부드러운식감) 냉동상태의 호두과자를 전자렌지용 그릇에 10알을 담아 1-2분간 데워주세요

에어프라이어 : (바삭한 식감) 냉동상태의 호두과자를 180도 예열된상태에서 1-2분간 조리하세요

ICE호두과자 (색다른 식감) : 냉동실에 넣고 호두과자를 살짝 얼려서 드셔보세요

맛과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주문하고 조금 기다렸다가 바로 받았어요!!

 

바로 드실꺼냐고 여쭤보시길래 네!! 하니까 박스를 안닫고 주시더라구요

 

열기 때문에 눅눅해질까봐 바로 주신거더라구요~

 

21개라서 그런가 양이 진~~~짜 많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

와.... 레전드....

 

진짜 갓 구워져서 나와서 그런가 진짜 겉은 빠싹!!!!!!!!! 하고 안에는 개~~~~~~~~뜨거워요

 

잘못하면 입천장 다 까질뻔

 

그리고 팥 들어가있는거 양 보이세요??

 

그냥 한가~~~~~득 들어가있고 반죽 옷이 얇은거봐바요...

조금 식고나서 먹었는데

 

아까는 한입 먹었을때 호두+잣 있는 부분을 먹는게 아니라 팥부분만 먹었어서

 

호두+잣이 안보였어서 보여지는 단면으로 먹었어요!!

 

이렇게 먹어도 팥이 진짜 많아요!!

 

호두는 평균적으로 들어가있는 호두과자 그 호두가 맞는거같구용ㅋㅋ

 

근데 반죽이 진~~짜 얇고 안에 팥도 하나도 안달고 꽉차있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남자친구가 호두과자 정말 좋아하는데

 

남은 호두과자 냉동실에 얼렸다가 전자렌지랑 에프로 먹어봐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동네에있는 호두과자만 파는데서도 먹어봤는데

 

아직까지 여기가 원픽...ㅎ

 

롯데몰 가셨다가 디저트 찾으신다면 호두과자 어떠신가요?!

 

순환도 빠른편이라 갓 구워져나온 호두과자를 먹을수있어서 좋은거같아요

 

아주 추천드립니닷ㅎㅎ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