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수원역 롯데시네마 수퍼플렉스 리클라이너 처음 내돈내산 방문후기 (파일럿 관람)

young0316 2024. 8. 25. 17:40
728x90

롯데시네마 수원(수원역)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서둔동, 롯데몰 5층)

주차장 이용가능 (주말 주차 헬임^^;;)

 

주말에 파일럿 관람하러 진짜 오랜만에 영화관 방문했어요!!

 

영화관에서 마지막으로 영화본게 아바타...ㅎ

 

약 2년만에 문화생활이라 설레더라구용ㅋㅋㅋ

 

그리고 최근에 수원역 롯데몰이 리뉴얼하면서 롯데시네마도 바뀌었다는 소식은 들었어서

 

방문해보는건 처음인데 신기했어요!!

에스컬레이터 타고 5층으로 도착했어요

 

티켓 뽑는곳부터

가운데까지 사람이 진~~~짜 많더라구요

주말이라서 그런가? 그리고 가운데에 쇼파로 다 구성되어있었어요~

또 하나 신기했던 점

 

영화볼때 팝콘과 음료가 빠지면 섭하잖아요?!

 

오랜만에 영화보는거라서 팝콘이랑 음료를 주문했는데 음료는 옆에 셀프존 이용하라고해서

완전 가~~~아득 따라줬어요

 

그리고 한입 먹고 또 채워서 영화관으로 고고ㅎㅎ

영화 예매할때도 수퍼플렉스관 이라고 적혀있었는데

 

들어가는 영화관 입구에도 적혀있었어요

wow....

 

저 실제로 처음봤어요!!!!!!!!!

 

프리미엄으로 영화볼때 이런 자리가 있다니??????

 

영화 처음보는사람마냥 자리에 앉아서 두리번~ 두리번 ㅎㅎ;;;;

영화 관람표!

 

1관 수퍼플렉스~~

그리고 자리 시트 자체가 가죽으로 되어있고

 

옆에 이렇게 버튼이 있어요!!!!!!!!!!!!!!!!!!!!!!!!!!!!!!!!!!!!!!!!!!!!!!!!

< 꾸욱 누르면 발쪽에 있는 시트가 위이잉~ 하면서 쭉 펼쳐지는데

 

다리가 둥둥 떠져요

와... 신세계 아니냐고.....

 

영화 다 본 후에도 남자친구랑 영화 어떤지 얘기는 안하고

 

리클라이너 얘기만 계속하고 신세계 경험했다고

 

앞으로 영화관은 리클라이너 있는곳으로 가야할꺼같다고

 

이용요금 더 내더라도 리클라이너로 보자면서 찬양하면서 집 갔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편하게 영화볼수있고

 

옆자리랑도 안붙고 혼자 자리가 꽤 넓고

 

팔걸이도 각각 있고

 

리클라이너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