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맛집

[수원] 팔팔정육식당 점심특선 한우우거지국밥/설렁탕 든든한 한끼 망포 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young0316 2024. 9. 2. 12:24
728x90

 

안녕하세용~ 오늘 지나가다가 우연히 정육점을 보게되었는데 점심특선 메뉴가 있더라구요?

 

검색해서 메뉴를 보니 나쁘지않을꺼같아서 한번 방문해봤어용

 

 

 

 

 

수원 팔팔정육식당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1499번길 15 2층 팔팔정육식당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휴무일 없어요)

연락처 : 0507-1404-4990

단체 이용 가능, 예약, 건물 주차장 이용

건물 입구에는 팔팔정육점이 있어요 안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팔팔정육식당이라고 적혀진 건물이 있어요 2층으로 고고!!

팔팔정육식당 이용안내

손님께서 드실 고기는 입구에 있던 팔팔정육점에서 구입하신 후

2층 식당으로 가지고 오시면 차림비 5,000원에 맛있는 고기를 드실 수 있게 준비해드립니다

 

점심특선 말고 고기를 드시러 방문하시는 손님께서는

 

정육점에서 고기를 직접 보고 고르신 후 식당으로 이동해서 드시면 되는 시스템이였어요~

 

하지만 저희는 점심특선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바로 식당으로!!!

2층으로 올라가는 문에 영업시간 적혀있었어요~

엘레베이터는 따로 없고 계단으로 이동하시면 되는데

 

올라가는 벽면에 한우의 맛, 멋, 미 붙여져있었는데 자부심이 느껴지는거같은....ㅎ

2층에 도착하시면 황금두꺼비가 맞이해줍니다~

2층에 화장실 있구용

 

직원분이 나오셔서 인원수 말씀해드리니 자리로 안내해주셨어요

매장이 엄청 넓더라구요??

룸도 있어서 단체모임 등 편하게 드실 수 있을꺼같더라구요

저흰 점심특선으로 밥먹으러 온거라 룸말고 테이블로 앉았습니다!

 

테이블도 넓어서 편했어요

자리에 앉으니 물과 물수건을 주셨는데

 

물을 생수병으로 주시더라구요?!!!

 

생수병 사이즈 커여웡ㅎㅎ

테이블 옆에 열면 수저와 가위, 티슈가 있는데

 

수저도 포장되어있어서 위생적이고 이미 기분 좋음ㅎㅎ

 

전 이런 사소한 센스? 위생적인? 부분으로 인해 기분이 좋더라구요

 

생수병, 수저포장 굳!!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됩니닷

 

해시태그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식사메뉴에 생각보다 종류가 꽤 있더라구요

 

산더미갈비탕, 육회비빔밥, 양곰탕

한우우거지국밥, 차돌된장찌개, 설렁탕, 한우 육회 물회 냉면

황태회냉면, 물냉면, 비빔냉면

 

저흰 설렁탕, 한우우거지국밥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나니 기본 반찬 가져다 주셨어요

 

가지볶음, 김치, 깍두기, 젓갈

찍어먹을 고추 있는지 여쭤보니 가져다 주셨는데 덤으로 오이도 같이 주셨어요ㅎㅎ

소금과 후추는 설렁탕 먹을때 넣어서 먹으면 되고,

 

다대기, 고추, 다진마늘은 한우우거지국밥 먹을때 넣어서 먹으면 된다고 설명해주셨어요~

모자란 반찬은 옆 셀프바에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먹을만큼만 덜어서 아시요?!

 

또 좋았던점은 뚜껑이 위생적으로 들어서 여는게 아니라 재끼면 열리는 뚜껑이라

 

아주 위생적이고 좋더라구요~

셀프바에 반찬 더 가지러 갔다오니 사장님이 사이다 서비스로 주셨어요......

 

제가 사진 찰칵찰칵 찍으니까 리뷰 올릴꺼아니냐고 하시면서

 

센스쟁이ㅠㅠㅠㅠ

곧이어 나온 설렁탕 9,000원

 

국물 진~~하고 당면도 많이 들어가있고 고기도 실하고 많이 들어가있어요!!!

제가 주문한 한우우거지국밥 10,000원

.

숟가락으로 안에 내용물 한번 들어보면?!!

 

건더기 진짜 실한거 느껴지시나요?!!!

 

건더기 양이 진짜 미쳤어요....

저는 국물파 보단 건더기파

 

완전 취향저격 ><

 

건더기 좋아하는 저로썬 엄~~~청 푸짐했어요

 

그리고 정육점 식사메뉴라서 그런지 고기의 양이 평균 식당보다 좀 더 많게 느껴지더라구요!!!

-완-

 

밥 한공기 뚝딱.... 김치, 깍두기까지 너~~~무 잘 먹었어요

 

점심에 든든한 한끼로 완전 적절했어요

 

깔끔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설렁탕

 

얼큰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한우우거지국밥

 

건더기는 한우우거지국밥이 많지만 설렁탕도 못지않게 고기가 크고 실하기 때문에

 

취향차이로 골라 드시면 되겠습니닷

 

전 이번엔 한우우거지국밥을 먹었으니 설렁탕을 먹겠어용ㅎㅎ

 

망포 맛집 찾으시거나 든든한 한끼 드시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