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맛집

[수원] 이사부족발 수원애경역사점 AK몰 지하1층 푸드홀에서 발견한 족발 정착한 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young0316 2024. 8. 27. 10:08
728x90

 

안녕하세요!!~ 완전 먹으러 다닌 날이예용ㅋㅋㅋㅋㅋ

 

영화보고 > 호두과자 먹으면서 > AK몰로 이동ㅎㅎ

 

레전드 동선 지리죠?!!!

 

AK몰로 이동한 이유는 같이 일하는쌤이 지하1층 푸드홀에 맛있는게 있다고 소개시켜줘서

 

저번에 한번 먹고 저녁으로 포장해서 먹을려고 가고있어요!!

 

 

 

 

 

이사부족발 수원애경역사점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4 지하1층 이사부족발

영업시간 : 월-금 10:30 ~ 20:00

토-일 10:30 ~ 22:30

연락처 : 0507-1388-7991

포장, 예약, 주차 가능(AK몰, 수원역환승센터 등)

지하 1층 푸드홀로 고고싱~~

지하 1층으로 가는길!!

AK몰 푸드홀 모르신다면 지하1층으로 오시면 됩니닷~

저흰 에스컬레이터 타고 이동했습니다!

 

지하 1층 푸드홀에 딱 도착하면

 

많은 음식점들이 쭈우욱 있는데 여기서 제가 방문한곳은?!!

바로 여기

 

" 이사부족발 " 입니다!!!

 

같이 일하시는 쌤이 추천해주신곳인데

 

저번에 한번 먹어보고 거짓말안하고 수원 족발은 여기로 정착했어요;;;

딱 도착하시면 오늘 손질하신 뼈가 탑으로 쌓여져있고

 

손질 후 포장되어있는 족발들이 쭈~~~~욱 있어요!

족발은 양이 많고 비싸서 혼자서 절대 배달 잘 못시켜먹는데

 

여기서는 혼족부터 소,중,대까지 판매하고있어요

둘이서 소는 작을거같고 중으로 먹으면 든든하게 먹을꺼같아서 중으로 구매하고싶은데

 

다 판매되었는데 없길래 고민하니까

 

사장님이 바로 손질해주신다고해서 중으로 주문했어요!!

원산지 표시판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네요!!

 

4-5시에 방문해서 중 35,00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족발 중은 다리 하나를 다 손질해서 들어간다하더라구요!!

손질하는거 보면서 기다렸어용ㅎㅎ

야무지게 포장 받아서 집으로 슝슝~

집 도착해서 족발이랑 김치물막국수랑 같이 먹었어요!!!!

 

존맛탱ㅠㅠㅠㅠ 막국수를 따로 안팔아서 김치물막국수해서 먹었는데 너무 잘어울렸어요ㅎㅎ

 

족발의 맛이 지~~인한데 쫄깃탱글하면서 식감이 미쳤어요....

 

이사부족발의 큰 장점은 순살로 이루어져있다는건데 원래 족발 바닥에 큰뼈가 들어가있고

 

작은뼈들과 같이 있잖아요? 그래서 반은 살코기고 반은 뼈잖아욬ㅋㅋㅋㅋ

 

근데 여기는 작은뼈 1-2개 빼고는 다~~ 순살 살코기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훨씬 양이 많게 느껴진답니다

그리고 이 사진은 족발 대 39,000원인데 마감세일로 구매해서 35,000원으로 구입해서 먹었었어요

 

처음 포장해서 먹은날이였는데 7시쯤 방문해서 구매했는데

 

따로 마감세일합니다~ 이런말이 없어서 7시에 방문해서는 마감세일이 안들어가는갑다 했는데

 

결제하고 영수증보니까 4,000원 할인된 35,000원이 결제되었더라구요?!!

 

7시에 방문만 해도 마감세일로 구매가능하니 더 저렴하게 먹을수있따~ 꿀팁><

 

소,중,대 만 마감세일 하는거아니고 혼족도 포함입니닷ㅎ

 

 

이사부족발의 장점

큰뼈가 안들어가있고 순살로 구성되어있어서 맨위부터 맨바닥까지 순살로 가득 (작은뼈 몇개들어가있음)

같은 사이즈 임에도 양이 훨씬 많게 느껴짐

먹기 아주 편함

족발의 한약(?)맛이 진~~한데 야들야들XX 쫄깃탱글OO

식감이 예술이다

막국수, 쌈채소, 주먹밥 등등 사이드가 포함 안되어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먹을수있다

 

이사부족발의 단점

끝에 단맛이 있어 조금 물릴수있다

배달 안된다.....

 

 

 

제가 좋아하는 족발의 맛과 식감을 모두 갖춘게 이사부족발이라 완전 정착했어요

 

무조건 포장하러 방문해야하는게 귀찮지만

 

맛있는거 먹을려면 그정도쯤이야~~

 

이사부족발 추천해준 쌤한테 너무 고마워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