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맛집

[평택] 밀대콩국수 클로렐라로 만든 면, 콩국수 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young0316 2026. 6. 11. 12:22
728x90

안녕하세요! 일요일에 남편이랑 콩국수 먹으러 다녀왔는데

 

어쩌다 평택까지... 가게 되었냐면

 

남편이 최근에 취미생활로 자전거를 타기 시작했는데

 

아주버님이랑 라이딩하다가 우연히 간 곳이 콩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게다가 맛도 있네?! 궁금해서 제가 가보고 싶다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밀대콩국수

경기 평택시 청북읍 원율북로23번길 21-8 1층

화-금 10:30 ~ 15:00

토-일 10:30 ~ 18: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올해 4월 1일부터 9월 21일까지 영업합니다

0507-1482-3032

포장, 단체 이용 가능, 매장 앞 주차

네비치고 방문했는데

 

가는 길 매우 매우 매우 헬

 

왜냐 길이 좁고 나오는 차량이랑 마주치면 뒤로 빼고 지나가기가 아주 빡셈....

 

안 마주치길 빌어야 함ㅋ;;;

진짜 주변에 아~~~무것도 없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갑자기 가게가 두둥~~

 

여기까지 사람들이 찾아오는 게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주차공간은 매우 넓은 편!!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이고

 

대기란에 오시는 순서대로 적어주시면 호명해 주신다 하셨어요!

 

그리고 음식값은 선결제입니다~~

매장 내부도 엄청 깔끔

국내산 100% 콩국수, 콩국수 면은 클로렐라로 만들었데요~~

판매하는 메뉴는 콩국수 단일 메뉴로

 

콩국수 12,000원입니다

 

현금결제 시 1,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10,500원이고 이체 불가, 오직 현금!!!

 

콩국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테이블에 수저, 냅킨, 종이컵만 세팅되어 있고

 

물, 김치는 셀프입니다!

 

셀프바에서 김치 먹을 만큼 가져오기~

곧이어 나온 콩국수

클로렐라로 만들어서 면 색깔이 연두? 초록? 색이에요!!!

 

처음 보는 면 색깔이라서 당황하긴 했지만

 

먹었을 때 따로 느껴지는 건 없었고 조금 더 탱글? 쫀득? 하다는 느낌만 있었어요!

따로 소금, 설탕으로 간을 안 해도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있어서 추가로 넣진 않았어요!

-완-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있어서 따로 간 할 필요는 없었고

 

먹었던 콩국수집이랑 비교해 보면

 

용인 콩개미보다는 국물 입자가 있는 편이지만 수원 면미정보다는 부드러워서

 

딱 중간 정도의 느낌이라고 받았어요!

 

맛있긴 했지만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건 단맛이 조금 강했다?

 

그리고 콩의 고소함이 적다? 정도였던 거 같아요~

 

약간의 입맛 취향을 탈 거 같은 느낌?!!

 

하지만 평소 먹었던 면이랑 다르고 특색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평택 콩국수 맛집 찾으신다면 밀대콩국수 방문해 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