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맛집

[영등포] 베이커리오월의종 찾아오는 길 타임스퀘어 1층 베이커리 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young0316 2026. 6. 5. 10:48
728x90

안녕하세요~ 카페 갔잖아 또 어디 가게?! 하시겠죠?ㅋㅋㅋㅋㅋ

 

열심히 떠들었더니 목이 말라서 다른 카페를 또 가기로 했습니다

 

2차 카페로 출발!! 이번에는 디저트랑 같이 있는 곳이면 좋겠다 싶어서 보니까

 

베이커리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 있길래 가기로 했어요~

 

 

 

 

 

베이커리오월의종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112-1호

월-일 10:30 ~ 22:00

0507-1410-3803

영등포역-신세계백화점 뒷편 옛 경성방직 사무동 건물 (붉은 벽돌 건물)

타임스퀘어 1층으로 내려와서 옆 건물? 명품관 있는 곳으로 넘어와서

 

조금 걷다 보니 건물 바깥으로 붉은 벽돌 건물이 보여서 나오니까

 

베이커리오월의종 입구더라고요!

 

매장이 찾기가 어렵게 되어있어서

 

처음 방문하신다면 헷갈리실 거 같았어요ᅲᅲ

내부로 들어가 보니 엄~~청 넓었어요

가운데에 긴 테이블 위로 선물용으로 커피류가 많이 있었고

 

그 뒤로 빵이 쭉~~~있었어요!

종류도 엄청 많고 BEST 이런 거 붙어져 있는 게 없으니까 뭘 사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ㅠ

네이버에 검색했을 때 AI가 대표적인 메뉴 말한 걸로 구매했습니다

비닐에 포장되어 있는 빵들도 있었어요~

계산하려고 보니 카페랑 붙어져 있는 거더라고요!

 

커피 매장과 베이커리 매장은 다른 매장이라고 적혀있는 거 보고

 

서로 윈윈이겠다 신기하네~ 생각했어요ㅎ

매장 입구 쪽에는 자리가 꽉 차서 안쪽에도 자리가 있길래 앉았습니다!

 

테이블이 되게 많은 거 같은데 손님들이 많아서 그런가

 

자리가 없더라고요

구매 한 빵이랑 같이 먹으면서 도란도란 또 얘기하며 시간 보냈네요ㅎㅎ

 

콘 어니언 치아바타 3,000원, 무화과 호밀빵 4,500원 구매했는데

 

치아바타는 아주 쫄깃하면서 담백했고

 

호밀빵은 생각했던 거보다 겉이 더 딱딱해서 당황했지만 무화과로 꽉 차있어서

 

먹는 맛이 있었어요!!

 

유명한 베이커리 맛집이었는데 다양한 종류로 못 먹어봐서 아쉽ㅠ

 

베이커리 좋아하신다면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