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페 갔잖아 또 어디 가게?! 하시겠죠?ㅋㅋㅋㅋㅋ
열심히 떠들었더니 목이 말라서 다른 카페를 또 가기로 했습니다
2차 카페로 출발!! 이번에는 디저트랑 같이 있는 곳이면 좋겠다 싶어서 보니까
베이커리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 있길래 가기로 했어요~
베이커리오월의종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112-1호
월-일 10:30 ~ 22:00
0507-1410-3803
영등포역-신세계백화점 뒷편 옛 경성방직 사무동 건물 (붉은 벽돌 건물)

타임스퀘어 1층으로 내려와서 옆 건물? 명품관 있는 곳으로 넘어와서
조금 걷다 보니 건물 바깥으로 붉은 벽돌 건물이 보여서 나오니까
베이커리오월의종 입구더라고요!
매장이 찾기가 어렵게 되어있어서
처음 방문하신다면 헷갈리실 거 같았어요ᅲᅲ

내부로 들어가 보니 엄~~청 넓었어요

가운데에 긴 테이블 위로 선물용으로 커피류가 많이 있었고
그 뒤로 빵이 쭉~~~있었어요!

종류도 엄청 많고 BEST 이런 거 붙어져 있는 게 없으니까 뭘 사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ㅠ

네이버에 검색했을 때 AI가 대표적인 메뉴 말한 걸로 구매했습니다

비닐에 포장되어 있는 빵들도 있었어요~

계산하려고 보니 카페랑 붙어져 있는 거더라고요!
커피 매장과 베이커리 매장은 다른 매장이라고 적혀있는 거 보고
서로 윈윈이겠다 신기하네~ 생각했어요ㅎ

매장 입구 쪽에는 자리가 꽉 차서 안쪽에도 자리가 있길래 앉았습니다!
테이블이 되게 많은 거 같은데 손님들이 많아서 그런가
자리가 없더라고요


구매 한 빵이랑 같이 먹으면서 도란도란 또 얘기하며 시간 보냈네요ㅎㅎ
콘 어니언 치아바타 3,000원, 무화과 호밀빵 4,500원 구매했는데
치아바타는 아주 쫄깃하면서 담백했고
호밀빵은 생각했던 거보다 겉이 더 딱딱해서 당황했지만 무화과로 꽉 차있어서
먹는 맛이 있었어요!!
유명한 베이커리 맛집이었는데 다양한 종류로 못 먹어봐서 아쉽ㅠ
베이커리 좋아하신다면 추천!
'동네방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일산] 일산봉이칼국수 쭈꾸미보쌈 가브리살 보쌈&바지락칼국수 맛집 짱맛!!! 내돈내산 솔직후기 (1) | 2026.06.10 |
|---|---|
| [대전] 복짬뽕 자양동 짬뽕 맛집 매운 짬뽕으로 유명한 곳 내돈내산 솔직후기 (0) | 2026.06.09 |
| [영등포] 폴 바셋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폴 바셋 메뉴 추천, 가격, 종류 내돈내산 솔직후기 (1) | 2026.06.04 |
| [영등포] 온기정 타임스퀘어점 텐동 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1) | 2026.06.01 |
| [수원] 마라섬 마라탕 & 딤섬 수원망포본점 전 메뉴 30% 할인 오픈 4주년 감사이벤트 29일~30일 단 2일간 마라탕 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3) | 2026.0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