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맛집

[수원] 사랑채 망포점 순두부찌개 맛집 재방문 내돈내산 솔직후기

young0316 2024. 9. 12. 23:33
728x90

 

안녕하세용~ 저번에 포스팅한 곳인데 오늘 또 재방문하고 왔어요!!

 

후후후후ㅎㅎ

 

수원 사랑채 망포점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470 망포역플래티넘베이스 1층 103호

영업시간 : 월 - 토 11: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031-205-5519

건물 주차장 이용, 포장 가능

점심시간에 방문할 때는 손님들이 많아서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서

 

저흰 미리 전화로 예약(?) 하고 방문했습니다!!

기본 세팅

 

반찬은 열무, 무생채는 고정입니다!!

 

맨 왼쪽 꽈리고추 멸치볶음

 

한 가지의 반찬은 그때그때마다 바뀌는 점 참고해 주세요~

메뉴판

 

저번에는 바지락순두부를 먹었었어요!!

 

오늘은 들깨버섯순두부 11,0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들어오는 입구 입간판에 들깨버섯순두부 적혀있는 걸 보고 오늘은 이거다!!!! 했네요ㅎㅎ

테이블 위에 수저, 휴지, 참기름, 고추장, 물 세팅되어 있어요

 

참기름, 고추장이 있는 이유도 같이 알려드릴게요ㅎㅎ

주문을 하시면 큰 그릇에 콩나물과 김가루가 담긴 그릇을 주십니다

 

여기에 공깃밥 반만 넣어줍니다

 

한 공기 다 넣어도 노상관이긴 하지만 찌개랑 먹을 밥도 필요하니깐

 

취향껏 주시면 될 거 같아요!!

반찬에 있는 열무김치, 무생채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이때 테이블 한곳에 있던 참기름과 고추장을 휘리릭~~

휘리릭 다 비볐으면 애피타이저 느낌으로 천천히 먹고 계시면 됩니다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곧이어 나온 들깨버섯순두부!!!!!!!!!

돌솥에 나오다 보니까 완전 바글바글 바글바글

숟가락으로 한번 스윽~ 섞어보면?!

엄청나게 많은 순두부와 걸쭉한 국물까지

들깨버섯순두부 메뉴에 걸맞게

 

들깨로 국물이 아주 걸쭉하고 느타리버섯, 팽이버섯이 엄청 들어가 있었어요

원래 반 공기만 비벼 먹고 반 공기는 국물과 같이 먹는데

 

들깨라서 그런가 구수~~하니 매콤한 비빔밥이랑 더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래서 남은 반 공기도 마저 넣어서 비벼서 같이 먹어줬어용ㅋㅋㅋ

여러분 이거 아시죠??

 

뚝배기는 먹다가 받쳐가지고 딱 먹는 거~~~~

-완-

 

비빔밥이랑 들깨버섯순두부 진짜 완전 찰떡 미쳤어요....

 

약간의 매콤한 밥과 고소~~하면서 진한 들깨버섯순두부의 조합이 전 너무 좋더라고요 ᄒᄒ

 

이럴 줄 알았으면 처음부터 밥 한 공기 다 넣어서 비빌껄그랬어욬ㅋㅋㅋㅋㅋ

 

회사 근처에 이런 한식집이 있어서 너무 좋네요ㅎㅎ

 

이제 곧 다가올 겨울에 자주 가지 않을까~~싶네요

 

망포동, 망포역 근처에서 혼밥 하시거나 한식집 찾으신다면 사랑채 망포점 강추 드려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