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맛집

[수원] 쭈꾸미여왕 곡반정동 불맛 제대로 쭈꾸미 맛집 강추!!! 내돈내산 솔직후기

young0316 2024. 9. 17. 22:27
728x90

 

안녕하세용~ 같이 일하는 쌤이 방문해보고 추천해준 곳을 다녀왔어요

 

그 비주얼에 제가 확!!! 꽂혀버렸거든요ㅎㅎ

 

 

 

 

쭈꾸미여왕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곡선로50번길 13-2

영업시간 : 월화수목 11:30 ~ 22:00 (15:00~16:00 브레이크타임)

금토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없음)

연락처 : 0507-1411-2332

예약,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배달

매장 입구 주차 가능하나 협소함ㅠㅠ

 

가게 앞에 주차를 못해서 근처에 주차하고 걸어왔어요!

 

멀리서도 간판이 빨간색이라 눈에 잘 띄더라구요ㅎㅎ

매장 내부

 

천장에 쭈꾸미 한마리가.... 커여우면서도.... 징그러운 쭈꾸미 한마리ㅎ

 

점심때쯤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손님들이 있어서 꽤 놀랬어요

매장 내부에 화장실 있습니다

 

테이블은 다양하게 구성되어있고 가운데에 가림막이 있어서

 

옆 테이블이랑 불편한거 없이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주문은 테이블에 테이블릿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메인 화면에 맛있게 즐기는 팁! 나와있어서 먹을때 참고하면서 먹으니까 좋더라고요ㅎ

쭈꾸미는 직화로 초벌 되어 나와 야채만 익혀 드시면 되세요!

깻잎 > 김 > 무쌈 > 날치알 > 소스

양배추샐러드 또는 천사채 샐러드를 한 쌈 가득 넣고 한 입에 쏘옥~

마지막 하이라이트 볶음밥을 위해 맛있는 양념 꼭 남겨주시고 직원요청!!!

치즈추가하시면 화려한 불쇼는 보너스~

메뉴는 세트메뉴부터 메인메뉴, 사이드메뉴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세트메뉴에는 직화쭈꾸미, 직화쭈꾸미삼겹, 직화쭈꾸미새우, 직화쭈꾸미차돌, 직화쭈꾸미대창

메인메뉴는 세트메뉴와 동일한 메뉴로 구성되어있고 추가메뉴도 동일했습니닷

사이드메뉴에 새우튀김, 눈꽃치즈퐁듀, 살얼음 통통 묵사발, 누룽지밥, 뜨끈한 포장마차우동

주먹밥, 계란찜, 공기밥, 고봉밥도 있었어용ㅋㅋㅋ

 

밥 한공기는 모자라긴해요 ㅇㅈ~

저희는 직화쭈꾸미새우세트로 주문했어요

 

세트에는 계란찜+볶음밥이 들어간 구성이였어요!!

 

2인세트, 순한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맵찔이는 중간맛도 걱정ㅎ;

주문하고나니 가위, 집게, 종이컵과 물 가져다 주셨는데

 

생수 아니고 보리차여서 시작부터 합격!!!

 

수저는 테이블 옆쪽에 열면 있습니다~

기본 반찬 세팅

 

김, 천사채 샐러드, 깻잎, 양배추 샐러드, 쌈무, 와사비마요, 마요네즈, 날치알

셀프바 있는데

 

날치알 빼고 다 있어서 모자라시면 가져다 드시면 될거같아요

 

쌈무빼고 모잘라서 셀프바를 몇번 왔다갔다 했네용ㅋㅋㅋ

곧이어 나온 직화쭈꾸미새우

 

크~~~~~~~~~ 비주얼 무슨일이야...

새우가 통~~~~~~~통하고 튼~~~실하네 아주!!!!!!

직원분이 오셔서 초벌되어서 나온거라 야채 익으면 바로 드셔도된다고 말씀해주시면서

 

직접 야채 자르면서 볶아주세요!

다 볶아주시면 이 완성된 비주얼 보세요....

 

먹지도 않았는데 맛있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새우만 통통한게 아니라 쭈꾸미도 완전 통통하니 크기도 큼지막해요!!!!!!

 

불향이 어떻게 입혀진건지 쌈 싸먹기전에 내추럴로 쭈꾸미+야채 같이 먹었는데

 

순한맛으로 시켰는데 신라면이라고해서 조금 걱정했는데

 

놉!! 매운맛이 전~~혀 없었어요

 

오히려 불향이 엄!!!!!!!!!!!!!청 많이 나더라고요

계란찜도 가져다주셨어요!!

맛있게 즐기는 팁에 나온 설명따라 싸먹었어요

약간의 변형도 하면서 말이죠ㅎ

 

다음번에 먹는다면 중간맛 도전해볼만한거같아요

 

쌈 싸먹을때도 불향이 같이 나니까 더 맛있는거 같아요ㅠㅠ 또 먹고싶다...


어느새 쌈 싸먹다보니까 다 먹어서 볶음밥을 먹어야할때가 되었어요

 

직원요청 주문하기!!!! 읭? 1,000원 이상 주문을 하라고 안내메세지떠서 손들고 직원분께 요청드렸습니다ㅎ;;;;;

직원분이 오셔서 볶음밥을 해주십니다!!

저희가 날치알을 다 못먹고 남기신걸 보고 볶음밥에 넣어드릴까요?! 하셔서 네!!!!

 

같이 넣어서 볶아주셨어요~

 

센스 뭐냐구!!!

네이버영수증리뷰 작성하고 치즈추가 선택했어요

전 치즈를 솔솔 뿌려주실줄 알았는데 저 통에 들어있는 치즈를 다~~~~~ 부어주시는거예요!!!!

치즈가 밥을 덮어버렸어요...

 

누가 이렇게 많이 뿌려주실줄 알았겠냐고용ㅋㅋㅋ

그리고 이어진 불쇼!!!!!!!!!!!!!!!!!!!!!!!!!!!

와~~~우~~~~~~~

치즈가 다 녹으니 불쇼도 끝났어요

여러분 치즈추가 꼭 하세요 아니?! 무조건 하세요 완전 강추!!!!!!!!!!!!!!!!!!!!!!!!!!!!!!!!!

치즈가 얼마나 많았으면 숟가락으로 스윽~ 뜨기만했는데

 

늘어나는 치즈 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말 다했다... 맛이 없을수가 없다 없어

아까 쌈 싸먹은 걸 볶음밥이랑도 같이 싸먹었거든요??

 

쌈 싸먹는건 그냥 다 맛있나봐요 너무 맛있어ㅠㅠㅠㅠ

-완-

 

아니 반찬까지 싹싹 다먹은거 실화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잘 먹은걸?!

 

직원분이 저희 테이블 치울때 뿌듯해 하시겠죠?

 

같이 일하는 쌤은 병점에 있는 직영점을 방문하셨었는데

 

위치상으로 저희는 본점으로 방문했는데 진짜 완전 대만족

 

재방문의사는 둘다 무조건 있음 생각나면 또 갈듯 ㄹㅇ

 

맵찔이인 저한테 순한맛은 매운맛이 하나도 안느껴져서 먹기 좋았

 

오히려 다음번에 중간맛 도전해보고 싶더라고요

 

그러면 불향 가득한 쭈꾸미+새우와 매콤한 맛이 더해지면 더 맛있을꺼같아요!!!

 

세트메뉴 구성이 좋아서 메인메뉴로 안시키고 세트로 시키는거 추천~

 

남자친구도 먹고나서 가격대비 너무 만족스럽다고

 

오히려 너무 싼거아니냐고 했어욬ㅋㅋㅋㅋ

 

가성비 좋게 밥 먹고나와서 기분 최상이였음~~~~~

 

곡반정동 맛집 찾으시거나 쭈꾸미 좋아하신다면 방문해보시는건 완전 대대대대대강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