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맛집

[수원] 면식당 망포역 라멘&소바&덮밥 가성비 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young0316 2024. 10. 19. 22:50
728x90

 

안녕하세요옹~ 어제 점심에 다녀온 곳을 소개해드릴려고요ㅎㅎ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었는데 궁금해서 한번 방문해보고 싶더라고요!!

 

 

 

 

 

면식당 망포역점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95 골든스퀘어 1층

매일 10:30 ~ 20:30 (20:10 라스트오더)

-재료 소진 시 브레이크 타임이 있을 수 있습니다

031-8055-8157

포장, 배달

출처 입력

매장 입구

 

망포역에서 올라오시면 바로 보이실꺼예요~ㅎㅎ

입구쪽에 대기할수있는 의자도 있고

 

볼수 있는 메뉴판도 나와있어서 어떤 메뉴 판매하는지 보고 들어갈수있겠더라고요~

매장 내부로 들어오면 주차 등록하는 방법 나와있어서

 

건물 주차하셨다면 꼭 주차등록하고 가세요!!

매장내부는 그렇게 작지는 않았어요!

 

4인 테이블 3개, 2인테이블 3개 정도 있었고

한쪽에는 바테이블로 혼밥먹으러 오신분들을 위한 자리도 있더라고요!

 

방문했을때에도 혼밥하러 오신 손님들이 꽤 있어서 자리는 좋은거같아요ㅎㅎ

자리에 앉으면 테이블에 배치되어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영수증 or 인스타 이벤트로 음료 한 캔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고요~

메뉴판

 

2인세트 메뉴도 있고요 신메뉴도 있었고

 

주로 메뉴는 라멘, 소바, 쌀국수, 돈카츠, 덮밥, 곁들일메뉴 이렇게 있었어요~

단품으로만 먹기에 양이 부족할수있으니 추천세트로 +미니로 같이 나오는게 있어서

 

선택지가 엄청 다양한게 입맛에 따라 고르면 되겠어요

라멘은 마라, 돈코츠, 매운, 에비돈코츠, 소유

 

소바는 마제, 비빔, 냉, 카제, 판, 파슈냉소바

들기름소바, 김치마제소바까지 있었어요

 

쌀국수까지 있네요?~

소바와 너무 잘 어울리는 돈카츠도 종류가 많았고요

밥이 좋으시다면 덮밥류도 종류가 꽤 있었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곁들임메뉴까지 있어서 나눠먹기도 나쁘지않을꺼같아요

음료는 빠질수없고~

저희는 큰부타동 8,500원 2개, 매운돈코츠라멘 8,400원 2개

돈코츠라멘 7,900원 1개(내꺼ㅎ)

주문하고나서 테이블에 세팅되어있는 앞접시와 물컵 세팅해놓기

물은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가져다주세요ㅎㅎ

먼저 나온 큰부타동 2개!!!

오오 비주얼 너무 좋은데요?!!

 

그리고 느끼하면 같이 곁들여 먹을 와사비와 샐러드, 장국까지 나왔어요!!!

곧이어 나온 매운돈코츠라멘 2개와 돈코츠라멘

 

딱 봐도 어떤게 돈코츠인지 차이가 느껴지시죠?!!!

딱 아는 그 비주얼ㅎㅎ

밑에 한번 사악 들어보면 면이 깔려있고 그 위에 숙주가 올려져있었어요~

국물에 잘 적셔서 김과 함께 같이 먹어주면?!!

 

돈코츠라멘의 대표적인 맛인 고소~~~한 그맛!!!

차슈랑도 같이 먹고

 

한입에 다 넣고싶었지만 조금 큰거같아서 반으로 잘라서 나눠먹었어요ㅎ

차슈 존맛... 추가해서 먹어야하나..ㅎ

 

계란까지 야무~~~지게!!!

-완-

 

양은 살짝 부족한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라멘치고 이정도의 가격은 가성비라고 할수있을거같아요

 

요즘 물가가 장난아니니깐ㅎㅎ

 

망포역 근처에서 점심식사 찾으시거나 혼밥하신다면

 

면식당 추천드릴게요!!

 

메뉴도 다양하게 많고 맛도 맛있어서 전 다음에 마제소바 먹으러 또 재방문할꺼같아요

 

메뉴가 많으니까 다음에 또 오고싶어지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