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맛집

[수원] 명륜진사갈비 수원호매실점 무한리필 고기집 돼지갈비 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young0316 2024. 10. 17. 23:58
728x90

 

안녕하세요~~ 남자친구가 돼지갈비를 좋아하는데 안먹은지 꽤 되서 그런지

 

먹고싶다고 지잉~ 지잉~ㅎ 그럼 먹으러 가야겠쥬?!!

 

돼지갈비 맛있는곳이 정말 많은데 저희가 주로 찾아가는 곳이 있어요

 

바로 소개해드릴게용ㅎㅎ

 

 

 

 

 

명륜진사갈비 수원호매실점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197번길 18-24 애비뉴8번상가 2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21:10 라스트오더

연락처 : 031-297-4419

건물 주차장 이용, 단체 이용 가

출처 입력

호매실 애비뉴 8번가 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엘베타고 2층으로 고고!!!

2층 도착하면 바로 입구 보여요!!

입구에 이용금액이 나와있네용?!

매장 내부는 엄청 넓더라고요!!

 

그리고 좌석도 널널해서 편하게 앉을 수 있겠더라고요ㅎㅎ

편하신 자리에 앉으시면 테블릿에 안내멘트가 나왔어요~

대한민국 고기 테마파크로 진행중 이고요

 

1인 19,900원 / 이용시간 평일 120분, 주말 100분 인점 참고해주세요~

바로 샐러드바 가봐야겠죠?!

 

고기는 따로 쇼케이스에 있어서 원하시는 고기 챙기시면 될꺼같아요

 

등갈비, 스테이크, 목살, 통삼겹살, 돼지껍데기, 숯불닭갈비, 돼지갈비 이렇게 있습니다

모두 셀프로 되어있기 때문에 하나하나 다 챙기시면 됩니다!!

모듬튀김, 미니갈비버거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모닝빵 등 있고요!

잡채, 떡볶이도 있었어요~

그리고 고기랑 같이 먹을때 빠질수 없는 야채들!!

명륜진사갈비의 좋은점 공기밥도 무한!!!!!!!!!!!!!

 

밥솥에 밥이 있는데 맛있는 밥이 지어지는 중입니다~ 라고 적힌 밥솥 빼고 열어서 담아가시면 됩니다ㅎㅎ

음료도 무한인거 아시나요?!

 

게다가 펩시제로... 미쳤다 진짜로......

 

제로 음료 중 제일 좋아하는 펩시제로까지 있다니ㅠㅠ

 

생맥주는 결제하시면 무한으로 즐기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고용~

챙길거 다 챙겨서 테이블로 가져오면

 

직원분이 숯 넣어주세요!

저흰 명륜진사갈비 방문할때마다 다른고기 안먹고 무조건 돼지갈비만 먹어요

 

그게 제일 맛있기도하고 다른건 별로 안땡겼던거같아요ㅎㅎ

양념고기라서 순식간에 타니까 잘 보고 뒤집으면서 노릇노릇 구워주세요!!

다 구워졌다면 사이드로 빼주기~~~

쌈장도 찍어먹고~~ 파채랑도 같이 먹고~~

깻잎, 배추에도 싸먹으면 너무 맛있어요ㅠㅠ

 

갈비 이즈 뭔들ㅎ

미니갈비버거 해먹을려고 챙겨왔어요

적힌 방법대로 살짝 구워서

버터랑 딸기잼 발라줍니다

그리고 양파절임과 갈비 한점으로는 아쉬우니 두점 올려주고 감자샐러드까지 넣어서

 

한입 먹어주면?!!!

 

아니 이게 왜 맛있는거지?????

 

의외의 조합으로 너무 맛있어서 2번 해먹었어요ㅎㅎ

남자친구는 물냉면 무조건 먹어줘야하는 사람이라

-완-

다먹고 계산대 가니까 직원분이 안계셔서 두리번 두리번 하는 도중에

 

앞에 벨 눌러달라고 적혀있더라고요!

 

벨 누르니까 바로 오셔서 계산했습니다ㅎ

내돈내산 인증 영수증

 

저랑 남자친구가 돼지갈비 먹고싶다하면 명륜진사갈비를 거의 가는편인거같은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맛있는데 무한이다?!

 

안갈수가 있겠냐구용~~~~ㅎㅎ

 

무한리필 고기집 안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안가겠지만

 

별로 그런거 안따지신다면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전 할머니 모시고도 많이 가서 대 만 족 합니다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