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맛집

[영등포] 폴 바셋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폴 바셋 메뉴 추천, 가격, 종류 내돈내산 솔직후기

young0316 2026. 6. 4. 11:40
728x90

안녕하세요오~ 밥 다 먹었으면 카페는 국룰 아니겠어요?!!

 

어디 가지~ 하다가 타임스퀘어 안에 폴 바셋이 있더라고요?!

 

들어보기만 하고 한 번도 안 가봐서

 

이번 기회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폴 바셋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교보문고

월-일 10:30 ~ 22:00

02-2638-2372

타임스퀘어 2층 교보문고 입구 오른편에 위치해있어요!

매장 입구

주문은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로 하시거나 카운터로 가시면 될 거 같아요

 

저는 키오스크로 주문했습니다!

폴 바셋이 또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하잖아요?!!

 

새로 나온 라벤더 아이스크림 먹어보려다가

 

맛이 상상이 안 가길래 디카페인 아이스크림 카페라떼 주문했어요~

저는 디카페인 아이스크림 카페라떼, 친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스푼도 같이 주셔서 먹었는데

 

와 개존맛!!!!!!!!!!!!!!!!!!!!

 

우유 향 진하고 무엇보다 라떼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몇 번 퍼먹으니까 녹길래 빨대로 다 섞어서 먹으니까

 

정말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ㅠㅠ

 

8,000원 비싸긴 하지만 아주 맛있는 값어치였네요ㅎ

 

다음번엔 아이스크림만 또 먹고싶어요ㅋㅋㅋㅋㅋㅋ

 

타임스퀘어에서 카페 찾으신다면 폴 바셋 추천!

 

특히 아이스크림 메뉴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