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맛집

[영등포] 온기정 타임스퀘어점 텐동 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young0316 2026. 6. 1. 11:50
728x90

안녕하세요~ 평일 쉬는 날 친구 만나고 왔어요!!

 

이번 중간은 영등포길래 타임스퀘어를 한 번도 안 가봐서 타임스퀘어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매번 중간지점 찾기 해서 만나는중ㅋㅋㅋㅋ

 

 

 

 

 

온기정 타임스퀘어점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지하 2층

매일 11:00 ~ 22:00

0507-1347-7940

타임스퀘어 지하 2층 이마트 입구 롯데리아 옆 매장에 위치

타임스퀘어는 처음이라... 매장 찾기가 어렵더라고요ㅎ....

 

지하 2층 푸드스트리트로 쭉~~~~ 들어오시면 됩니다!

롯데리아 옆에 바로 있더라고요

 

매장 입구에 대기 공간 있었어요

매장 내부는 대부분 2인석 테이블로 되어있었어요

주문은 테이블에 붙어져 있는 QR코드 찍고 주문하면 됩니다!

 

친구는 생연어 덮밥, 전 텐동 주문했어요

친구가 주문한 생언어 덮밥 16,000원

제가 주문한 텐동 12,000원과 계란 튀김 1,000원

 

계란 튀김이 안 보여서 주문했는데 같이 나오더라고요...?ㅎ

 

바로 친구 줬어요ㅋㅋㅋ

접시 빼고 튀김 덜어놓고 먹어주면 끝~

먹다가 약간 물려서 와사비 요청해서 같이 먹어줬어요!!

 

텐동 먹을 때 약간의 꿀팁이랄까요?ㅋㅋㅋ

 

다른 텐동집에서는 와사비를 주시는 경우도 아니면 요청하라고 말씀 주시는데

 

전 와사비랑 약간 곁들여 먹는 게 훨씬 맛있더라고요!

-완-

 

전체적으로 무난 무난했어요 튀김은 맛있었지만

 

밥에 양념? 소스? 가 적은 부분이라 느끼함을 못 잡아줘서

 

와사비가 무조건 필요하다고 느꼈어요

 

타임스퀘어에서 맛집 찾으시거나 텐동 좋아하신다면

 

온기정 방문해 보시면 될 거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