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맛집

[수원] 전티마이베트쌀국수 망포점 재방문 내돈내산 솔직후기

young0316 2024. 9. 20. 23:4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에 저번에 방문한 곳을 재방문했는데요!!

 

재방문하게 된 이유는 크게 두 가지입니다!!

 

1. 매번 쌀국수만 먹었는데 볶음면, 볶음밥도 맛있다고 해서

2. 최애를 찾기 위해ㅎ

 

 

 

 

 

 

 

 

전티마이베트남쌀국수 망포점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95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연락처 : 031-203-4929

건물 주차장 이용, 포장&배달 가능

망포역에서 올라오시면 바로 보여요!!

 

노란색으로 딱 눈에 띄실 거예요~~

배달의민족으로 배달도 가능하시니 참고해 주세요~

점심시간에 방문하시면 매장에 손님들이 진짜 많아요ㅎ..

 

그래서 타이밍이 안 맞았을 경우 살짝의 대기가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장님이 딱 보시고 순서대로 자리 안내해 주시니 새치기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정수기 옆에 육수통 있어요~

그리고 그 바로 옆에 셀프 바가 있어요

셀프바에 반찬은 단무지, 양파절임으로 구성되어 있고

 

앞접시는 단무지, 양파절임 받으시면 되고 그 옆 조금 더 큰 앞접시는 육수 담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바로 옆 수저통 있으니 수저 꼭 챙기시고요~~

방문한 날에 자리가 도저히 안 나서 밖에 야외 테이블에서 먹었어요ㅎ

 

국물류 음식을 안 먹을 거고 햇빛이 안 쨍쨍하고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어서

 

야외 테라스로 탕탕!!

소소한 꿀팁 양파절임에 칠리소스 뿌릴 때 한쪽에 몰아서 뿌리고

 

양파절임을 소스에 찍어 드시면 훨씬 안 맵고 자극적이지 않게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가운데에 뿌리니까 칠리소스가 워~~~낙 매워서 입에서 불나는데

 

한쪽에 몰아서 뿌리고 찍어 먹으니까 훨씬 덜하더라고요!!!!!!

곧이어 주문한 해물볶음면 8,000원이 나왔어요

 

저희 다 동일하게 주문했습니다ㅎㅎ

비주얼 좋은데요?!!!

한번 쓱~ 섞어줍니다!

해물볶음면 위에 가 숙주 등 야채 등으로 올려져 있고 밑에 면이 깔려있어서

 

드시기 전에 꼭 섞어주세요~

 

저는 고수 마니아로써 섞은 다음에 고수를 옆에 부어서 같이 섞어 먹었어요!!

볶음면은 한입 먹으니까 감칠맛과 매콤함이 싹 와요

 

처음에는 안 매운데 점점 맵더라고요ㅎ;;

 

그리고 은근히 고추기름이 많다 보니까 중후반부턴 물려서 양파절임 없으면 끝까지 다 못 먹었을 거 같아요

 

은근 볶음면+양파절임 조합이 되게 좋아요!!

 

불향은 거의 안 났어요

 

해물은 자잘 자잘 하게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해물볶음면 -완-

저번에 볶음면먹었으니 해물볶음밥 8,000원도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한 번 사~~악 섞어주고~

해물볶음밥도 위에 야채가 있어서 밑에 깔린 밥이랑 쓱싹 비벼줘야 합니다!!

고수 안 먹는 사람이랑 가면 좋은 점 내가 다 먹는다 후후!!!!!

 

어김없이 볶음밥 한쪽에 고수를 부어서 같이 섞어서 먹어줬는데

 

제 입맛엔 볶음면보다 맛있었어요!!

 

기분 탓인지 모르겠는데 볶음면보다 맵다고 느껴졌는데 다른 분들은 아니라고 했어요!

 

양파절임 때문에 매운 걸 착각한걸수도ㅎㅎ...

 

볶음밥 먹을 때 소소한 꿀팁육수를 정말 한가득 받아와서

 

볶음밥 먹다가 입안이 텁텁할 때 육수를 먹어주면 사~~~~~악 내려가면서 입안이 깔끔해져요

 

육수가 존맛이예요ㅠㅠ

 

볶음밥+육수 조합 미쳤음 ㄹㅇ

해물볶음밥 -완-

전티마이베트남쌀국수 망포점은 퇴식구가 따로 있어요

 

셀프로 가져다 드시고 다 드셨으면 퇴식구에 가져다 놓으시면 됩니다!!!!!

 

소고기 쌀국수, 해물볶음면, 해물볶음밥 이 세 개의 메뉴 중 베스트는.....

 

소고기 쌀국수

해물볶음밥

해물볶음면

 

이렇게입니다!!!!!

 

쌀국수 볶음밥은 정말 근소한 차이인데 이 쌀국수의 조합은 정말 끝내줘서 원탑이긴 한 거 같아요!!!

 

점심 식사로 너무나 만족스럽고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으니

 

계속 방문하게 되는 거 같네욬ㅋㅋㅋㅋ

 

방문할 때마다 느끼는 건데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세요

 

망포역 근처에서 혼밥, 점심 식사 찾으신다면 꼭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