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맛집

[수원] 윤돈 신동 망포역 돈카츠 맛집 내돈내산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 솔직후기

young0316 2024. 9. 28. 22:05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돈카츠 먹고싶어서 트레이더스에 장보러갔다가

 

근처에 있는 돈카츠 맛집 찾아서 방문했어요~~

 

 

 

 

수원 윤돈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 107 A동 106호 윤돈

영업시간 : 월-토 11:30 ~ 20:00

15:30~17:00 브레이크 타임

14:20, 19:50 라스트 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07-1324-9588

포장, 배달, 주차(협소)

출처 입력

오픈하기 전에 와서 가게 앞 주차공간에 주차했어요~

 

자리가 있어서 주차했는데 2-3대..? 협소한점 참고해주세요!

 

캐치테이블이 있길래 미리 해놔야하나 싶었는데 꺼져있어서 아무것도 못하고 차에서 기다렸어요ㅎ

매장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서 미리 골라두면 되겠더라고요!!ㅎㅎ

매장 내부로 들어오니 4인테이블 3개와 바 테이블이 있었어요

 

한쪽 벽면엔 숙성냉장고가 있더라고요~

바 테이블은 혼밥 먹으러 오셨을때도 편하게 드실 수 있을꺼같아요

 

근데 테이블이 많지 않다보니까 대기가 생길수밖에 없겠더라고요ㅠ

매장 입구쪽에 화장실 가는 방법과 열쇠, 휴지가 있었는데 팬더가 넘 귀여워서

자리에 앉으시면 물 가져다주시고 메뉴판과 휴지, 종이컵이 미리 세팅 되어있었어요~

 

휴지위에 날라가지말라고 돌맹이 올려져있는데 귀엽쓰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모둠카츠 정식 19,000원 으로 로스, 히레, 치즈 세 가지의 카츠가 구성된 메뉴입니다~

로스카츠부터 먼저 먹어봤어요~

 

첫 입은 소금으로 먼저 먹어보고 와사비로도 먹어봤어요

 

한입을 딱 베어물면서 느낀게 어? 단단하네? 라는 생각이 들면서 계속 씹어봤어요

 

근데 너무 퍽퍽하고 육즙이 안느껴졌고 질기다고 느껴졌어요ㅠ

 

냄새는 안나서 맛은 괜찮았어요

다음으로 히레카츠 먹어봤어요~

 

동일하게 소금부터 먼저 찍어서 먹고 그 다음으로 와사비 찍어서 먹었어요

 

육즙 팡팡까진 아니고 주륵?정도!

 

히레카츠는 안심으로 만들어지다보니까 부드럽고 육즙이 있으니까 맛있더라고요!!!!ㅎㅎ

다음으로 치즈카츠 먹었습니다~

 

치즈가 있으니까 소금보다는 아무것도 안찍어서 먹어보고 옆에있는 소스로 찍어서 먹어봤어요

 

아무것도 안찍고 먹는게 맛있는거같아요!!

 

그리고 치즈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주~~~욱 늘어나서 먹는 맛이 있었어요ㅋㅋ

-완-

내돈내산 인증 영수증

 

리뷰도 많고 돈카츠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해봤어요!!

 

한줄평 : 가성비 좋다 하지만 퀄리티는 매우 아쉽다

 

그래도 아무래도 모둠카츠 이다보니까 구성이 좋은거 같아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 후기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