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맛집

[수원] 얌샘김밥 수원망포포레스퀘어점 라돈모다기 가격 김밥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기

young0316 2024. 9. 26. 14:3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시간에 분식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간단하면서~~ 알찬 구성(?)이 있길래 먹어보려고요 ᄒᄒ

 

 

 

 

 

수원 얌샘김밥 수원망포포레스퀘어점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1478 포레스퀘어 1층 131호

영업시간 : 월 - 금 10:00 ~ 20:00

15:00~16:00 브레이크 타임

19:30 라스트 오더

토 10:00 ~ 15:00 / 14:30 라스트 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31-202-3378

비가 오는 날 방문했었는데 방죽공원 쪽에 위치해서 다 젖겠네 했는데

 

건물 안에 통하는 길이 있어서 거의 안 젖어서 다행이었어요 ᄒᄒ

매장 입구에 입간판이 있어서 바로 보이실 거예요~

매장 내부는 깔끔했어요

 

근데 테이블은 5테이블?.. 4인 3개, 2인 2개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도 꽤 있어서 자리 없을 경우 대기 발생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저흰 2명이라 자리가 딱 있어서 바로 앉았습니다

 

그리고 셀프 바가 있더라고요 수저, 반찬, 국물 등 셀프로 가져가시면 됩니다!!

셀프 바 옆에 휴지와 물티슈도 있었고 물 필요하시면 정수기 이용하시면 됩니다~

국물과 앞접시, 김치, 단무지 가져왔어용~

주문은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메뉴는 김밥/분식/식사/돈가스

 

김밥도 되게 다양하게 종류가 있더라고요

얌샘김밥을 온 이유!! 바로바로~~~ 모다기~~~~~

 

모다기 9,500원

라돈모다기 10,500원

비빔모다기 9,500원

 

라면, 쫄면, 가락국수, 국수, 어묵탕도 있었고요

식사에는 오므라이스, 볶음밥, 알밥, 덮밥, 비빔밥, 뚝배기로 종류가 꽤 많았어요

돈가스도 있었습니다~~

 

이 많고 많은 메뉴 중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라돈모다기 10,500원, 묵은지 참치김밥 5,800원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조리가 다 되면 주문번호 혹은 주문한 메뉴 불러주세요

 

조리하는 곳에 나와있으니 가져오시면 되고요~

라돈모다기 = 라볶이+돈가스+계란 김밥 들어간 구성을 말하는 거였어요

 

다 모다져있다~ 해서 모다기 인가봐요ㅎㅎ

 

돈가스 기대 안 했는데 생각했던 거보다 고기가 두툼해서 오? 맛있는데~ 했네요ㅎㅎ

묵은지 참치김밥

 

역시 맛있어요 근데 아쉬운 점은 사진으로는 크기가 안 작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작아서 크기에 비해 가격이 있는편인거같았어요ㅠㅠ

계란 김밥 위에 라볶이 올려서도 먹고 묵은지 참치김밥 위에도 올려서 먹었어요!!

 

라볶이 맛은 진짜 집에서 해먹는 집 떡볶이 맛?!

 

자극적이지 않고 딱 무난하게 집에서 해먹는 떡볶이 맛이었어요

-조금 남겼지만 완-

 

둘이서 라돈모다기, 묵은지 참치김밥 1줄 먹었는데

 

꽤 배불렀어요ㅋㅋㅋㅋ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라 자주는 방문할 거 같진 않고 어쩌다 한번?.. ㅎ

 

그리고 여러 명이서 방문할 거 같아요!!

 

간단하게 김밥 한 줄 사 먹기 쉽지 않은 고물가 시대라 이 정도 가격이면 수긍을 해야 하지만

 

그래도 비싼 건 비싸다....

 

모다기 구성은 솔직히 좋았어요 다양하게 김밥, 라볶이, 돈가스를 한 번에 먹을 수 있으니깐요

 

다시 방문해서 먹는다면 김밥에 쫄면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망포역 근처에서나 간단한 한 끼 혹은 김밥 맛집 찾으신다면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