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맛집

[수원] 한신포차 수원인계점 꿀조합은 국룰 국물닭발 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young0316 2024. 10. 1. 23:02
728x90

 

안녕하세요~~ 닭발이 먹고싶어서 수원 닭발 맛집 검색하면 많이 뜬 시골마당 갈려고했는데

 

휴무로 못가게되어서 다른곳이 갑자기 생각나서 바로 다녀왔어용ㅎㅎ

 

 

 

 

 

한신포차 수원인계점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24번길 43

일-목 16:00~03:00

금-토 17:00~03:00

연락처 : 031-224-0330

포장, 배달

출처 입력

인계동에 한신포차가 있어서 다녀왔어용~

 

오랜만에 한신포차라 실패 없는 도전ㅎ

매장 입구에 꿀조합 세트메뉴 이런것도 붙여져있고

 

매주 수,목요일에 해물떡찜 주문 시 납작만두 무료증정! 행사하고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매장내부에 테이블이 엄청 많아요!

 

안쪽에도 자리가 또 있었고요!!

메뉴판

 

내꺼내먹에서 봤었는데 해물떡찜 먹어보고싶지만 오늘은 패스~~

 

그리고 가성비 1인세트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한신포차하면 한신닭발이지~~~

저희는 한신닭발, 한신통닭, 주먹밥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나면 가져다주는 콩나물!!

 

이거거등~

안에서 스크린으로 야구틀어서 보여주시고계시더라고요!!

 

근데 나중에 어떤남자손님무리?들이 나가니까 끄셨어요ㅎ

 

아마 틀어달라한게 아닌가~~~

주먹밥 나와서 장갑끼고 만들다가 뜨거워서 개놀랬어욬ㅋㅋㅋ

 

조심ㅎ

곧이어 나온 한신닭발!!!!!!!

 

비주얼부터 미쵸따링...

바로 콩나물 넣어주시고~~

 

보글보글 끓을때까지 기다리기

그리고 바로 한신통닭 나왔는데 먹기좋게 잘라준뒤에 가져다주시더라고요

 

넘 좋았어요

헤헤헤헿ㅎ

 

케요네즈샐러드까지 완전 완벽!!!!

앞접시에 닭발 콩나물 주먹밥+ 국물까지 이조합이 기가 막혀요!!!!!!!!!!!!!!!!!!!

그리고 통닭에다가 국물 부어서 같이 먹으면

 

크~~~~~ 기가 막힙니다

 

제가 한 맵찔이하는데 맛있게 매운거는 먹거든요?

 

그 중에 대표적인게 닭발인데 한신닭발 넘 맛있어ㅠㅠ

아니 한신에 볶음밥이 있었나요?! 전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그래서 못참고 바로 볶음밥 주문했어용ㅋㅋㅋ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쥐~~~

 

한 맵찔이하는 저한테는 당연히 맵죠!! 매운데 맛있으니까 먹는거죠ㅎㅎ

 

그리고 콩나물이 은근히 이 매운맛을 중화시켜줘서 너무 으악!!악!! 매워!! 하진않았던거같아요

 

그리고 같이 주문한 통닭, 주먹밥이 덜 맵게해주니까 잘 먹어지더라고요~

 

오랜만에 방문한 한신포차 아주 대만족

 

역시 닭발맛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