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맛집

[제주] 무드 소금빵 맛집 명란마요소금빵&통새우소금빵 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young0316 2026. 6. 16. 22:40
728x90

안녕하세요!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곳이 이게 또 디저트인데요ㅋㅋㅋㅋ

 

동선상 어쩔 수 없었다고요~~ 진짜예요~~~~

 

제가 진짜 빵순이라는게 느껴지실까요?!ㅎ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무드

제주 제주시 제성1길 25 1층

화-일 11:30 ~ 18: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0507-1300-2486

포장, 대기공간

토요일 11시 35분쯤? 도착했는데 가게 앞에 기다리고 계신 손님은 없었어요!

오픈 시간에 맞춰서 11:30분에 빵이 나오고

 

캐치테이블로 빵 나오기 10분 전에 오픈된다고 붙어져 있더라고요!

 

저는 현장에 와서 대기를 걸고 입장했습니다

 

대기는 한 3-5분? 정도 한 거 같아요~

매장 내부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됩니다~

 

소금빵 맛집이다 보니 다양한 소금빵들이 많더라고요

그 외에 음료들도 많았어요!

 

더워서 살까 했지만 밥을 먹어야 해서 꾹 참았습니다ㅠ

주문하자마자 쇼케이스에서 바로 포장해 주셨어요

 

비주얼 미쳐따.....ㅎ

명란마요소금빵 4,000원

통새우소금빵 6,500원

 

두 개 구매했습니다!!

명란마요소금빵

 

일단 비주얼은 합격!

한입 먹자마자 안에 명란 마요가 뿜어져서 흐르길래 놀랬어요

 

근데 내용물이 많으면 과하거나 짜거나 할 수 있는데

 

전혀 그런 게 아니더라고요?!

 

적절하게 너무 잘 어울렸어요

명란 마요를 먹고 나니 통새우에 대한 기대감이 올라가더라고요ㅎ

통통한 새우랑 같이 들어있는 소스랑 먹으니

 

ㄹㅇ 로제파스타 소스 먹는듯한 느낌이었어요

 

안에 소스도 매우 많아서 존맛

 

대체적으로 둘 다 소스가 많이 들어있어서

 

손에 묻는 게 단점이지만 맛은 매우 훌륭했고

 

두 시간 뒤에 먹었는데도 맨 밑 바삭한 게 살아있어서 한입 베어 물 때 놀랬어요

 

바로 먹었으면 더 맛있게 먹었겠죠?!!!!!!

 

아주 만족~~~

 

제주 소금빵 맛집 찾으시거나 소금빵 좋아하신다면

 

두 종류 무조건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