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맛집

[제주] 제라헌 본점 크림떡 우유크림&우도땅콩크림 기대이하 내돈내산 솔직후기

young0316 2026. 6. 18. 12:33
728x90

안녕하세요~ 밥 먹고 소화시킬 겸 동문시장 구경 왔다가

 

크림떡으로 유명한 곳이 있어서 낱개로 구매했거든요~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제라헌 본점

제주 제주시 동문로 6-6

매일 08:30 ~ 20:00

0507-1469-7606

포장, 대기공간, 예약

동문시장 2번 게이트로 들어오셔서 조금만 걸어가면 제라헌이 보여요!

 

저는 동문시장 공영주차장 주차 후 구석구석 둘러보다가 발견했어요ㅎ

매장 내부로 들어가면 아주 깔끔 그 자체

매장 내부로 들어가면 떡 모형이 보이더라고요!

그 옆으로 박스로 떡 구성을 다양하게 해놓은 게 있었어요

저희는 박스 구성보다는 낱개로 먹어보고 싶어서

 

서로 원하는 거 하나씩 골랐습니다

제주 우유 크림떡, 우도 땅콩 크림떡

 

낱개로 각 1개씩 1,500원이었어요!!

 

바로 먹고 싶었지만 냉동상태로 된 떡을 주시더라고요...?

 

당황스러웠고 실온에 1-2시간 지나니까 녹아서 먹어봤어요

포장지 겉면에 이름과 기한 적혀있고

 

포장지 뜯으니 땅콩향이 확 났어요

우도땅콩크림떡 먹자마자 땅콩향이 강한데

 

씹으니까 엄청 고소하면서 안에 든 크림이랑 매우 잘 어울리더라고요!!

제주 우유 크림떡도 동일하게 포장지에 이름과 기한 적혀있었고

우유크림은 크림치즈가 들어간 건지

 

크림치즈 특유의 향이 되게 세게 느껴지더라고요

 

저희 입맛에는 우도땅콩이 더 맛있다고 느껴졌어요!!!!

 

그리고 제라헌 직원분은 친절히다고 못느꼈어서ㅎ.... 이건 참고해 주세요~

 

제주 동문시장 간 김에 구경하면서 맛보기용으로는 괜찮지만

 

선물용으로는 그닥...ㅎ (크게 메리트 있다고 못 느낌;;)

 

728x90